오설록 녹차 치즈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음 존맛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오설록 녹차 치즈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음 존맛

by 두부기 2019. 8. 1.
728x90
반응형

오설록 녹차 치즈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음 존맛

우리 가족은 케이크를
그닥 즐겨먹는 편은 아니다.
그래서 가족들의 생일 날엔
되도록이면 케이크는
 준비하진 않는다.

가끔 어렸을 땐 기분내려고
먹기도 했었는데!
어쨌든 어렸을 땐 뭣도 모르고
기분으로 먹었다면
커서는 조금씩 빵의 맛있음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치즈케이크나 티라미슈
고구마 케이크 같은 부드러운
 케이크류는 좋아하게 되었다.


이번에 감사하게도
 제주 오설록에서 판매중인
녹차 치즈케이크를 선물 받았다.
치즈 케이크는 좋아라는 편이라
받자마자 신났었는데 거기다가
내가 좋아하는 녹차 치즈케이크라니!
이건 안 맛있을 수 없는 조화라
정말로 행복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지라
정해진 기간 내에 배송지를
입력하고 받아야 하는데
입력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되었다.
심지어 주말에 입력했는데!

스티로폼박스에
드라이 아이스와
 아이스팩이 동봉되어 배송된
오설록 녹차 치즈케이크.
사실 날씨가 더워서
상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꼼꼼하게 포장되어 와서
맛있게 묵을 수 있었다.

오설록 녹차 치즈케이크
해동해서 먹으라고 했는데
날씨탓인지 받아봤을 때
이미 해동되어 있어서 바로 냠냠.


사이즈는 생각했던 거
보다는 작은 편!
금방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색감은 실제로 받아보면
더 예쁘고 맛있어 보인다.
특히나 투톤이라는 점이 매력적!
맨 위에가 녹차 함량이 더 높아서
더 진한 녹차의 맛늘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음.
그냥 맛있음 : )

역시나 치즈케이크는 존맛탱!!!
부드럽고 지인쯔 맛있다!
녹차향이 나서 더 맛있어!!
케이크를 별로 안 좋아하는
울 어머님두 맛있다고 하심.
홍차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처음 접해본 오설록 치즈케이크.
다음에 단 게 땡길 때 사먹거나
지인들 생일날 이걸루 선물해야 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