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갈마동 빵집 이름대로 내가 잘가는 빵집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갈마동 빵집 이름대로 내가 잘가는 빵집

by 두부기 2019. 8. 2.
728x90
반응형

대전 갈마동 빵집
이름대로 내가 잘가는 빵집


정말로 괜찮은
대전 갈마동 빵집을 발견했음!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된
내가 잘가는 빵집!
이름대로 맛있는 빵들이
가득해서 자주 찾게 될 빵집이다.


맛있는 대전 갈마동 빵집
내가 잘가는 빵집!
솔직히 위치가 접근성이
그렇게 좋은 곳은 아니지만
가보니 사람들도 꽤 있었고
무엇보다 갓구운 빵들을
서운치 않게 시식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어서
내 스타일 빵을
 알맞게 골라 사먹기 좋다!
몇 개 시식해보니
넘나 맛있어서
 안 살 수가 없었다 XD


빵도 그로코
케이크 가격도 괜찮은 편!
내가 잘가는 빵집은
빵이 맛있기도 하지만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
동네 주민들이 많이 찾을 것 같았다.


시식해 보고 너모 맛나서
나두 빵을 사봤쪄염.
점심 대용으로 먹으려고
사봤는데 역시 사람은
밥을 먹어야 해.
맛있기는 참 맛있지만
밥순이인 나는 느끼해서
다 못 먹음


안에 크림들이 참 맛났는데
빵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백퍼 먹다보면 느끼할 것 같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한사바리 들이켰다.


시원하구 맛있쪄요.
난 커피맛이나 원두 어쩌구
이런거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면 다 좋아!


어떻게 창가쪽에 자리 잡고
먹고 오기는 했는데
내가 잘가는 빵집 매장이
카페처럼 넓거나 하진 않고
자리가 협소한 편이어서
테이크 아웃 해가는 게 더 좋은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