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롯데백화점 술집 내 기준 막걸리 맛집 가제트 술집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롯데백화점 술집 내 기준 막걸리 맛집 가제트 술집

by 두부기 2017. 5. 24.
728x90
반응형



대전 롯데백화점 술집

내 기준 막걸리 맛집 가제트 술집



오늘은 오랜만에 여유 있게 포스팅을 올리는 중!

어디 놀러 가면서 사진은 많이 찍어두는데

막상 귀찮아서 올리는 건 몇 개 없다.

항상 귀차니즘이 문제다.


어쨌든 여기, 가제트 술집은 

아마 올 초 겨울쯤 혹은 초봄에

갔었던 걸로 기억이 난다.

대전 롯데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가제트 술집은

내 기준 롯데백화점 술집 중에서 꽤 괜찮은 곳이라 

이후에도 몇 번 방문하기도 했었다. 

정확히는 롯데백화점 근처 막걸리 맛집이라고 해두고 싶다.



사실 이곳을 방문하게 된 것은 정말 우연한 계기였다.

이렇게 적으니 거창한 계기에 대해 설명할 것 같지만

정말 별것 없이 그냥 지나가다

 사람이 없어 조용해 보여 들어가게 되었다.

솔직히 그날 막걸리도 너무 먹고 싶기도 했다.


가게는 크지 않아 그냥 스쳐지나가면

놓칠 수도 있을 정도로 눈에 띄는 가게는 아닌데

그나마 롯데백화점 여성주차장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방문하기에 위치는 괜찮은 편.




실내는 딱히 특색이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것도 아니고

어찌 보면 방문객들이 적어놓은 포스트잇 발자취 때문에

다소 지저분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책상 곳곳에 낙서도 가득해서 그런지 더 그래 보이기도 하고.

그렇지만 그런 걸 크게 따지지는 않은 편이라

나쁘게 보이지는 않았다.

저런 류의 가게가 은근 많기도 하고-


대전 롯데백화점 술집 가제트 술집 메뉴판



다양한 막걸리를 맛볼 수 있는 가제트 술집.
그 당시에 티비에서 나왔었나 해서

육전이 엄청 먹고 싶었었는데 마침

여기에 육전을 팔고 있어서 육전과 함께

그에 맞는 막걸리를 시켰었던 기억이 난다.

메뉴에 막걸리 종류가 많아서

뭐 고를까 행복한 고민을 했던 기억도 난다.




또한, 한산한 가게 분위기 때문인지 가제트 술집

사장님과 소소한 토크를 갖기도 했는데

어떤 술이 맛있고 좋은지 추천과 함께

막걸리 샘플도 주셔서

미리 먹어보고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다.


내 기억이 맞다면 저건 아마 옥수수 막걸리!

옥수수 막걸리 먼저 시켰던 것 같다.

부드러워서 목넘김도 좋았고 음료수처럼

술술 들어가던 옥수수 막걸리 -


그래서 먹다가 느꼈던건데 소주 좋아하시고

주량 좀 센 분들에게는 술 같다고 느껴지지 않을 것 같다.




그리고 친구와 소소한 대화를 즐기며

막걸리를 즐기고 있다보니 어느새 육전이 등장했다.

육전은 그냥 평범한 육전인데

역시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넘나 맛있었다.

고기가 들어간 음식은 웬만해선 다 맛있다.

더불어 막걸리랑 먹기에도 딱 좋았다.

같이 나왔던 달짝지근한 소스에 찍어먹기도 좋았고 -


그리고 정말 강추하고 싶은 개도막걸리!

방송에도 나와서 더욱 유명해 졌다는 개도막걸리를

나는 가제트 술집에서 처음 알게 되었다.

왜 이 맛있는 걸 그동안 몰랐을까 싶었을 정도로

거친느낌 없이 우유처럼 부드럽게 마시기 참 좋았다.

술같은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음료를 마시는 느낌!

정말 부드러워서 막걸리에서

이런 맛이 나는 게 신기하기도 했다.

어쨌든 개도막걸리가 굉장히 인상깊어서

맛있게 즐기다 집에 왔었다.


이후에 개도 막걸리가 너무 맛있어서

가족들에게도 추천해 줬는데

아빠랑 남동생은 별로라고 했다.

맛은 있는데 술같지 않다는 게 그 이유였다.

그래서 앞서 언급한 대로 개도 막걸리는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도 있겠다.

온리 소주파인 분들에게는 밍밍하게 느껴질 수도-



결론은 다양한 막걸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막걸리 맛집을 찾는다면 한 번쯤 방문해봐도

나쁘지 않을 곳이 바로 가제트 술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