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맛집 올레국수에서 먹은 고기국수 비빔국수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유성맛집 올레국수에서 먹은 고기국수 비빔국수 후기

by 두부기 2017. 5. 24.
728x90
반응형




유성맛집 올레국수에서 먹은 고기국수 비빔국수 후기



남자친구와 만나게 되면 

특히나 메뉴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둘 다 식성이 굉장히 비슷하고 딱히 가리는 음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마땅히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잘 떠오르지 않는다.

그래서 매번 가는 곳만 가게되고..

음..꽤 자주 봐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이번에도 어떤 음식을 먹을까

메뉴에 대한 고민만 하다가

또 자주 방문하는 음식점에 방문하게 될 것

같아서 무작정 차를 끌고 나왔다.

그러다 가게 된 올래국수


나름 유성 맛집인지 사람이 꽤 많았던 올래국수

가게 자체는 그렇게 크지는 않고

또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더욱 맛집같은 느낌은 있었다.

물론 처음엔 유성맛집같은 분위기가 끝이 아니라

실제로도 맛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은 있었다.

실내 사진은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다.


▲ 유성 올래국수 메뉴판


사람도 많아서 실내에는 앉을 자리는 없었고

다행히 야외에 딱 한자리 남아있길래

바로 자리 잡고 주문!

자리 잡고 보니깐 우리가 다행스러웠던 건지

대기 인원들도 꽤 됐었다.

그래서 정말 유성맛집이었나 싶기도 했었고-


어쨌든 우리는 고기국수 / 비빔국수 각각 한 그릇씩 시켰다.

회전율이 빠른 편이어서 음식도 금방금방 나왔다.



먼저 여름에 먹기 좋은 비빔국수부터 -

국물도 함께 나와서 떠먹으면서

비빔국수를 즐기기에도 좋고,

그나저나 올래국수 집 비빔국수의 맛은

매콤한 쫄면을 맛보는 것과 같은 느낌이 났다.

아니 매콤함이라는 단어보다는 그냥 매웠다는 말이 딱이다.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내 기준 정말 매웠다.

매운 쫄면을 먹는 느낌이 났다.

맵지만 않았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 듯하다.


고기랑 함께 먹으면 그나마 덜 매운 느낌이 나기는 했다.

사실 매운 걸 못 먹는 스타일도 아닌데도 맵게 느껴져서

여기선 비빔국수를 못 시켜 먹을 것 같다.

그렇지만 매운 음식을 선호하는 분들은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입에 맞을지도 모르겠다.

맵다는 말을 많이 쓰기는 했지만 결론적으로

정말 매웠다는 생각밖엔 떠오르지 않는 비빔국수



그리고 바로 고기국수도 나왔는데

사실 고기국수가 내 입맛에 딱 맞았다.

다만 평소 음식을 짜게 먹음에도 불구하고

고기국수 간이 굉장히 짜다.

고기도 꽤 들어있고 면발은 쏘쏘하고

먹기 나쁘지 않았는데 간이 많이 센 편.

그렇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

간만 세지 않았어도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았다.


그리고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랑 함께 먹었는데

김치도 매웠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세고 맵고

좀 자극적인 느낌이 있어서 아쉬움은 있었다.

그렇지만 고기국수 완전 내 스타일!

비빔국수는 매워서 다시 안 시켜 먹을 것 같은데

고기국수는 또 먹으러 오고 싶긴 하다.


참, 찾아보니 올레 국수가 고기국수 맛있는

유성맛집으로 유명한가 보다-

어쨌든 재방문 의사는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