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뷰맛집이네
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추억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뷰맛집이네

by 두부기 2019. 11. 4.
728x90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뷰맛집이네

전주 한옥마을을 오래 걷다보니
다리가 아파서 쉴 곳이 필요했다.
인터넷상에서 얼핏
전주 한옥마을 전망을
두루 볼 수 있는 카페를 봤던 게
 생각이 나서 길거리에서 검색!
가장 위에 뜨는 게 바로 이 곳,
전망 카페여서 가보게 되었다.

전주 한옥마을에는
지역 특색이 잘 드러나는
개성강한 카페들이 참 많이 있었다
그중 카페 전망도 그런 카페 중에
하나인데 외향도 그렇지만
좀 더 하늘과 가까운 곳에서
한옥마을을 내려다 보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 아닐까 싶다.

 4,5층에 위치한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으로 가기 위해서는
엘레베이터를 타야하는데
엘레베이터가 좀 좁은 편이다.

역시나 사람이 많았던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5층은 한옥마을 둘러볼 수 있는
명당 자리는 이미 솔드아웃

 

아쉽지만 4층 창가쪽 자리에 앉았다.
가능하다면 5층에 앉으면 더 좋겠으나
여기도 나쁘지 않은 분위기!

갈증 해소를 위해 음료도 시켰다.
오면서 아메리카노는 이미 마신지라
루이보스 차와 그린티프라페 시켰음.
가격은 그린티프라페 7, 500 원
루이보스 6,500 원..
관광지로 유명한
전주 한옥마을 카페라 그런가
가격은 착하지 않았다.
맛은 나쁘지 않음.

4층에서 보이는 뷰도 괜찮았다.
그래도 5층 테라스에서 내려다 보는
뷰와는 확연히 차이가 있다.
 

5층에서 보이는 뷰는 더 좋지요 :)
테라스 쪽에서 보이는
 반듯한 한옥마을의 모습.
미세먼지 때문에 뿌옇기는 했지만
아름다운 한옥마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서 만족!

나같은 경우는 음료나 어떤 다른 것에
기대해  온 것은 아니고
 오로지 전망때문에
찾아온 것인데 그런 부분에선
 충분히 충족이 되는 뷰맛집이었다.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에
오면 최고일 듯한
 전주 한옥마을 카페 전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