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모텔 에버덴 호텔 시설이 깨끗한 편
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추억

안양 모텔 에버덴 호텔 시설이 깨끗한 편

by 두부기 2020. 1. 4.
728x90
반응형

안양 모텔 에버덴 호텔 시설이 깨끗한 편

출장으로 인해 머물었던
안양 모텔 에버덴 호텔.

시설도 깨끗하고
처음엔 몰랐는데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적인 면에서도 괜찮았다.

 

하루만 머물거라 생각했는데
이틀이나 머물게 된
안양 모텔 에버덴 호텔.
디럭스룸인지 스탠다드룸인지
내가 예약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이틀 중에 마지막 날은
708호에 머물었다.
첫날은 그냥 정신 없었다.


쓸 일은 없었지만 컴퓨터도 구비되어 있고
칫솔,치약, 클렌징폼 같은 일회용품도
이것저것 들어 있었고!
급작스레 오느라 클렌징폼은
안 가져왔는데 정말 다행이었음.
드라이기나 냉장고도 있고
기본적인 것들은 갖춰져 있어 편함.

인테리어 깔끔하고
앞에 사이드 테이블이 있어
맥주나 안주 간단히 올려놓고
티비보기도 좋았다.

 

욕실도 작긴 하지만
혼자 쓰기엔 무리 없고.
전반적으로 깔끔하니 괜찮음.
숙박시설은 깨끗한 곳이 좋아.

 

 사진첩 보다보니 에버덴 호텔에서
첫날 머물었던 객실 사진을 찍긴 찍어놨었다.
그러고 정신 없이 잠들었지. 진짜 피곤했음.
거의 흡사하지만 첫날에 머물었던 방이
더 크고 좋았는데 사진을 거의 못 찍은 게 아쉽군.
어쨌든 다른 객실은 모르겠지만
이틀 동안 편하게 머물다 간 안양 모텔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