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전주 한옥마을점 오픈 갓라이언 풍선 득템
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추억

카카오프렌즈 전주 한옥마을점 오픈 갓라이언 풍선 득템

by 두부기 2019. 11. 3.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전주 한옥마을점 오픈
갓라이언 풍선 득템

정직한, 반가운 한글 간판이 마주하는
카카오프렌즈 샵이
전주 한옥마을에 오픈했다.
민속 관광도시인 전주에 생긴만큼
더 특별하고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오픈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다.
대전이랑 그리 멀지도 않으니
주말에 맛있는 음식도 먹고
카카오프렌즈 샵 구경도 가고
겸사겸사 합당한 이유를 만들어
전주 투어를 나섰다!

역시나 인기 캐릭터답게
곳곳에서 손님맞이 중인 라이언.
특히나 대형 갓라이언 피규어는
사람들과 사진찍느라 정신 없어서
먼발치에서만 구경.
거기다 카카오프렌즈 전주 한옥마을점은 
1층이 다고 규모가 작은 편이라
 내부 포토존이 저기뿐이다.
그래서 더 사진 찍기가 힘들었음.

그리고 11월 1일 오픈과 동시에
 3일동안 럭키백 이벤트도
갓라이언 풍선 이벤트도 하고 있었다.
특히나 갓라이언 풍선의 경우
럭키백과 달리 카카오프렌즈 전주
한옥마을 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증정하기 때문에
나도 받았당. 럭키백은 늦게 와서 못삼.

카카오프렌즈 샵이 작은 편인데다
방문객들도 많아서 진짜 움직이기
쉽지 않았다. 심지어 난 한옥마을
구경하다 느긋하게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음. 
역시나 카카오프렌즈의 인기가
대단하긴 대단허다!!

많이 보던 제품들도 있고
트와이스랑 콜라보한
귀여운 제품들도 있었고!

하지만 나의 목적은
전주감래 에디션.
솔직히 방문하기 전에 미리
카카오프렌즈 전주 한옥마을점에서
선보이는 전주감래 에디션을
미리 인터넷을 통해 구경했는데
 내 취향은 별로 없었다.
실제로 봐도 마찬가지였지만
딱 하나! 탐이나는 제품이 있었음!

바로 한옥 브릭피규어!
오픈 2번째 날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한 럭키백을 통해
득템할 수도 있었겠지만
아쉽게도 토요일은 못갔다.
거기다 내성격상 선착순은...
어쨌든 3일째인 오늘!
한옥 브릭피규어 사야지 싶었는데
같이 간 칭구가 사줬땅!!!
오예!!! 그래서
 갓라이언 풍선도 함께 득템!!
감싸함니당!!


엽서도 친구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듯했다.
내 스타일이 아니라 안 끌려서
스킵했는데 기념으로
 몇 개 살 걸 그랬남.

성냥은 가격이..
 놀라서 찍었다..

카카오프렌즈 제품들이
참 힐링되는 제품들이 많은데
가격은 안 힐링..
그래도 참 귀엽다

귀여운 게 너무많아 힘들었다. 헝♡

카카오프렌즈 전주 한옥마을점에선
 초코파이도 팔고 있었다.
전주 풍년제과 엄청 유명한데
 거기랑 콜라보해서 판매중.
초코파이는 내 입맛엔 그냥 그래서
흥미는 안 생겼지만 선물용으로 좋겠다.

전주 카카오프렌즈 샵
득템두하고 구경도 잘하고 간당
다음엔 더 예쁜 제품들이
 많이 즐비해 있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