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은행동 혼밥 장소 우동야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은행동 혼밥 장소 우동야

by 두부기 2017. 11. 23.
728x90
반응형




​대전 은행동 혼밥 장소 우동야

​​대전 은행동 지하상가에 위치한 우동야
대전의 명물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일식집이라고 하는데요.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 귀찮아서 미루다가
지금에서야 포스팅 올립니다 ㅋㅋ



우동야! 우선 ​가게는 크지 않고
메뉴도 특별하진 않아서
딱 대전 은행동 혼밥 하기에
나쁘지 않아보이더라구요.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 나쁘지 않은 곳.
솔직히 제기준 맛집은 아니라서
제목에 은행동 맛집으로 시작하지 않고
그냥 대전 은행동 혼밥 장소로 시작했네욤



제가 은행동 혼밥 장소로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
저렴한 가격때문인데요
사실 일부 메뉴는 그렇게
저렴하다고 생각되지는 않지만
일단 우동이 3500원이기도 하고
오니기리 등 전반적으로 저렴하고
간단히 먹기에 부담없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러모로 혼밥하긴 무난무난



어쨌든 우동이랑 냉소바 주문 ~
냉소바는 계절메뉴라
5월~9월 사이에만 판매한다고 해욤!
그리고 주문할 때, 계산대 바로 옆에
튀김이나 오니기리 등이
저렇게 바로 보여서 충동적으로
참치 오니기리랑 김밥,튀김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고 식기류나
기본반찬은 셀프로 챙기시면 됩니당




​흠... 맛에 대해 평가하자면
튀김류나 오니기리 김밥은
굉장히 아쉬웠어요 ㅋㅋ
그냥 음.. 배고프니깐 먹긴 먹었는데
제대로 먹은 느낌이 안들긴 했네요



​그리고 우동이랑 냉소바!
제가 우동은 별로 안 좋아해도
소바는 엄청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것 역시도 맛이 아쉽더라구요.
그냥 우동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
저렴한 것만 메리트있던..
그래서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에겐 좀 많이 아쉬웠던 우동야

성심당에서 운영한다고 해서
저도 모르게 기대를 했었나봄.
​그치만 큰 기대없이 간단하게
혼밥하기엔 나쁘지 않다고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