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돈가스 맛집 이라는 유생촌 괜찮네요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돈가스 맛집 이라는 유생촌 괜찮네요

by 두부기 2017. 11. 14.
728x90
반응형


​​​대전 돈가스 맛집 이라는 유생촌 괜찮네요

​​​대전 돈가스 맛집 중에 괜찮은 곳으로 알려진 유생촌.
​고구마 치즈 돈가스를 비롯
몇가지 돈가스를 ​​제공하고 있기는 하지만
돈가스가 주메뉴는 아닌 듯 보여요
그냥 가격 저렴하지만 든든하게 먹기 좋은
​​​뷔페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곳이라
주말같은 때 방문하면 대기줄이 후덜덜했던
기억이 나는데 다행스럽게도 이번엔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바로 입장!
바로 음식을 담아왔어요 XD



​​​무난하게 먹기좋은 대전 돈가스 맛집
유생촌 ~ 메뉴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스럽게 준비되어 있어요
음식도 바로바로 만들어 줘서 나쁘지 않은 편!
​​가격은 물론 메뉴도 괜찮아서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고요


유생촌 나이대별 가격과 영업시간
참고해 보시라고 함께 올려봅니당:)





와플,커피, 아이스크림 등 후식류도
제법 괜찮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요
아무래도 유생촌이 사람이 많은 편이라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하는
그런 곳은 아니지만 내부도
깔끔하니 가족끼리 오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위치가 버스타고 오기엔 좀 아쉬워
​차를 타고 가시는 게 편하긴 해요
뒷편에 주차장은 넓은 편​:)


어쨌든 ​이것저것 부담없이 먹기 좋은 곳 유생촌!
그래서 종종 저녁에 뭐 먹을까
생각나는 메뉴가 없으면 그냥
유생촌 가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