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월드에 도니버거 있네요 맛은 흠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오월드에 도니버거 있네요 맛은 흠

by 두부기 2017. 11. 5.
728x90
반응형

​​​​대전 오월드에 도니버거 있네요 맛은 흠

​대전 오월드에 놀러갔다가 생각지도 못한
도니버거를 발견! 마침 출출하기도 하고
춥기도 해서 몸 좀 녹이자 싶어
바로 도니버거로 고고했어요!

​사실 도니버거 존재도 몰랐던 1인...
그냥 신기하기도 하고 배고프던차에
한 번 먹어볼까 싶어 주문하려고 봤더니
메뉴가 단촐하더라고요
선택권이 별로 없어서 친구랑 치킨버거와
새우버거 세트 하나씩 주문했는데요.
대전 오월드에 마땅히 먹을 곳도 없고
도니버거가 대전 오월드 내에 딱 좋은 위치에
있어서 사람도 꽤 있던지라
주문하고 좀 기다렸어용




오! 근데 도니버거 감자튀김은 참 맛있더라고요!
원래 감자튀김을 좋아하기도 했고
일반 프렌차이즈 햄버거집
감자튀김이랑 조금 다른 듯한 맛이라 좋았어요!
겉이 바삭하고 맥주가 생각나던 맛 ㅎㅎ



그리고 포장을 벗겨낸 도니버거 ~
저때 무척이나 배고파서 그냥
먹기는 했는데 솔직히 맛은 실맹..
그냥 가격대비 별로였고
뭐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르지만
제 입맛에는 안 맞아서 두 번 먹지는 않을..
그래도 대전 오월드에서 도니버거를 만나서
신기하기는 하네요~ 왜 신기한지는
쓰는 본인도 의문?!
어쨌든 도니버거 감자튀김은 다시 먹고 싶네요
밤에 맥주 한 캔과 함께 도니버거
감튀를 먹으며 뒹굴뒹굴 하고 싶어요~
그나저나 대전 오월드 식당가가 참 아쉬워요.
지인들이 김밥 싸가지고 가야한다고 하더니
그말이 딱인 드읏! 뉴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