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치킨 추천 야식으로 먹고픈 티바두마리치킨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양념치킨 추천 야식으로 먹고픈 티바두마리치킨

by 두부기 2017. 11. 7.
728x90
반응형

​양념치킨 추천 야식으로 먹고픈 티바두마리치킨

언제 먹어도 맛나는 치느님!
후라이드는 당연 좋아하고 ~
너무 모험적인 맛이 아니면 웬만한
치킨 종류는 무리없이 즐기는 편인데요!
그러다 양념치킨이 땡길 때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게 바로
티바두마리치킨 이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양념치킨 중에서
티바두마리치킨에서 나온
기본 양념치킨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티바두마리치킨에서 주문할 때면
항상 양념치킨은 꼭 시킨답니당



얼마 전에도 티바두마리치킨 메뉴중 간장/양념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사실 이번 포스팅은 요즘 제가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야식은 먹고 싶고해서
포스팅으로 대리만족이라도 해보려고
쓰는 것이랍니다.. X....D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 튀겨준다는 티바두마리치킨!
닭은 국내산 하림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가격대비 맛이나 양도 만족스러운 편이에요
사실 지금 야식이 굉장히 땡기는 시간이라 그런지
사진 속 치킨이 더 맛있어 보이는 건 기분탓일까요
그동안 치느님이라고 칭하기는 했지만
그닥 영롱하다고 느낀적은 없었는데
좀 더 특별하고 영롱한 치킨처럼 느껴집니다
마치 엄청 배고팠을 때 처음 먹는 한 입같은
그런 맛을 상상하게 만드는 사진입니다




음...그냥 맛있습니다..
닭다리가 4개라는 점도 좋아요 :)
진짜 치킨 먹고 싶다



티바두마리치킨 간장도 괜찮아요
그냥 쏘쏘
후라이드나 간장은 그냥저냥
무난하게 먹기 좋은데 양념은
제 입맛에 잘 맞아서 자주 찾게 되네요!
어쨌든 목표치 체중이 있어서
당분간은 아쉽게 치킨을 못 먹을 것 같지만
(확실하지 않음)
목표치 몸무게 맹들고 바로
티바에서 양념치킨을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야식 끊기가 제일 힘들..
그나저나 쓰다보니 나에게 다이어트 끝나고
먹을 양념치킨 추천하는 포스팅이 됐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