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쌀국수 저렴한 곳 베트남 쌀국수 미스 사이공 리뷰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쌀국수 저렴한 곳 베트남 쌀국수 미스 사이공 리뷰

by 두부기 2017. 11. 16.
728x90
반응형



​​대전
쌀국수 저렴한 곳 베트남 쌀국수
미스
사이공 리뷰

​대전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미스 사이공
​​급 쌀국수가 땡기기도 했고 마침 근처라
한 번 가볼까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에 여기가 가격이 저렴하다는
얘기를 지인분에게 들은 적이 있어서
한 번 시험삼아 가보자 하는 맘이었어요 ㅋㅋ
​​물론 지인분이 미스 사이공
맛은 그냥 그렇다며
큰 기대는 하지 말라고
하기는 했지만요




​​​무인 주문 시스템이라
주문은 요 무인발권기로 하시면 됩니다
먼저 매장에서 드시고 가실거면
발권기에 매장이라고 체크하고
메뉴 고른 뒤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 후
주문 번호 뜨면 가지러 가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말고 ​​곱배기로 시켰는데
소고기 쌀국수가 4900원이면
확실히 저렴하긴 하네요



개방형 주방이라 보니깐
조리는 베트남 현지인 분들이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어쨌든 기다리던 미스사이공
베트남 쌀국수 등장!

소고기 쌀국수랑 같이 먹으려고
볶음면도 같이 시켰는데
음..맛은 그냥 그렇네요
물론 볶음면도 곱배기 시켰거든요
양은 부족하지 않은데
맛이 별로여서 좀 남겼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이 아쉬운...


그래도 소고기 쌀국수는 볶음면 보다는 나은 느낌
국물은 괜찮은데 면은 별로 였어요 ㅋㅋ

그래서 미스사이공에 대해 총평하자면
전반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이것저것
많이 시켜먹어도 부담은 없는 곳!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