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초코 케이크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흠..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파리바게뜨 초코 케이크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흠..

by 두부기 2017. 11. 26.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뜨 초코 케이크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흠..


​파리바게뜨 초코 케이크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케이크를
선물 받았습니당
​​​흠.. 그래서 후기를 쪄볼려고 하는데요

​​​​​​​​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캡틴아메리크 시빌워 케이크 ​맛은 별로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초코 케이크인데
느끼한 초코 크림을 잔뜩 머금고 있어서
맛있다고 느끼기 보다는
딱 몇 입 먹고는 못 먹겠더라고요ㅠㅠ
조화롭지 못한 맛!



제가 초코케이크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전 개인적으론
느끼하고 별로 였어요 ㅠㅠ
흠.. 취향 많이 탈 것 같은 그런 맛이네요



그래도 파리바게뜨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던 피규어는 마음에 들어요!
퀄리티는 그냥저냥 이지만
제가 원래 이런 피규어들을 좋아해서요 ~
케이크에서 피규어만 빼서
방안에 디피해 놨어용 :)
참고로 가운데 불꽃은 종이네요 ㅋㅋ




요 파리바게뜨 케이크 개인적으로
맛은 별로였지만 케이크 디자인이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디자인이라
아이들 생일 케이크로도 괜춚을 것 같아요:)
케이크 다 먹고 장난감도 갖고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