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겨울코트 숲 오버사이즈 배색더블코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

여자 겨울코트 숲 오버사이즈 배색더블코트 후기

by 두부기 2017. 11. 10.
728x90
반응형

​​​여자 겨울코트
숲 오버사이즈 ​
배색더블코트 후기​

겨울 코트 입기에 좋은 요즘 날씨!
아무옷이나 매치하기 편하면서도
오버사이즈의 넉넉한 핏의 여자 겨울코트를
알아보다가 위메프에서
한정수량으로 저렴하게 판매 중인
더블코트를 발견!
바로 충동 구매하게 됐습니다 :)
역시 구매는 충동구매죠 ㅎㅎ
후.. 숲 이월 상품인 듯한데 가격이 넘나
저렴하고 코트도 두툼해 보여서
안 살 수가 없었네요...

코트 색상은 네이비랑 와인 두가지 색상 중
네이비 색상 선택!
겨울 코트 몇 벌 있기는 한데
이건 없는 색상이니깐 사야했네요
음 색상 느낌이 멀리서 보면 블랙인데
자세히 보면 네이비 색상인 그런 느낌입니다.
기장도 길고 품도 넉넉하게 나와서
처음에 사이즈를 잘못 선택했나 의심할 정도..



보니깐 55사이즈 맞기는 한데
어깨도 그렇고 66사이즈처럼 넉넉한 느낌의
오버사이즈 코트입니다.
그래서 솔직히 사이즈가 약간 아쉬웠어요.
읭? 이게 55사이즈라고 이런 느낌?!

어쨌든 제가 구입한 숲 배색더블코트
품번은 SSBHCF3이고
위메프에서 한정 수량으로
39,900원에 판매중이어서
충동구매하긴 했는데
참고로 제가 구매할 때
네이비 66사이즈는 품절이었어요.



가격이 싸기는 한데
숲매장에서 입어봤더라면
과연 샀을까 싶기도 했던게
정말 사이즈가 좀 아쉽...
넉넉해서 편하긴 한데
라인이 좀 안예쁨



그래도 가격대비 소재도 괜춚은 편!
모 50%, 폴리에스터 50% 라서
너무 까슬거리지도 않고 조금 반들거려요.
더불어 소매 부분이 배색이라서
지루하지 않은 느낌이라
그런 부분은 마음에 들어요!
약간 두툼한 편이라 코트는 무겁긴 해요~


그나저나 넉넉하게 입는 걸 좋아해서
사실 오버사이즈 여자 겨울코트를
알아보고 있기는 했는데
사고보니 저랑 좀
안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흠 그러네요
역시 코트는 입어보고 사야하는 것인가..
그래도 뭐 입다보면 적응되겠죠 ㅎㅎ
그리고 제가 키도 작은 편이라
키가 큰 분이 입으면 더 예뻤을 것 같아요~



뭐 어쨌든 가격이 착하니
막입기에는 좋은 여자 겨울코트 ~
사이즈나 디테일이 좀 아쉽지만
​무난하게 자주 잘 입을 것 같습니다!

아아!! 그리고 이건 사족인데
이 겨울코트 구매하면서
위메프 어플 깔았거든요
근데 알림을 켜놨더니 핫딜 광고들이
날라와서 미치겠어오 ㅠㅠ 컹
구매충동 폭ㅋ 발 ㅋ
한때 남자친구가 왜 소셜커머스 어플을
보고 살았던건지 바로 이해했답니다..
파워 충동구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