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노브랜드 매장 방문! 일부 가격 정보
본문 바로가기
쇼핑

세종 노브랜드 매장 방문! 일부 가격 정보

by 두부기 2017. 11. 11.
728x90
반응형



​세종 노브랜드 매장 방문! 일부 가격 정보


​소비자들 사이에 가성비갑으로 알려지면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있는 이마트 자체브랜드 노브랜드!
이마트 쇼핑할 때만 잠깐 잠깐 봐서 그런가
노브랜드 제품 괜찮다 정도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만 몰랐는지 따로 노브랜드 매장도 있더라고요.
얼마 전에 집근처에서 발견하고 바로 다녀옴 ㅋㅋ
거기서 산 홍합으로 홍합탕도 끓여먹었쥬 ㅎㅎ
어쨌든 노브랜드 매장이 있어서
겸사겸사 장도 볼 겸 다녀왔습니다.



저는 세종 노브랜드 매장에 방문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스낵류!
역시나 가성비갑 노브랜드 제품들인 만큼
스낵류도 가격이 저렴한데요
감자칩이나 버터쿠키는 먹어봤는데
가격대비 맛도 괜찮은 편:)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노브랜드 초콜릿!
맛도 괜찮고 가격도 싸서
저번에 집에서 시험삼아 이 초콜릿 녹여서
빵에 잼대신 발라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ㅋㅋ
가격이 저렴하니 초콜렛을 활용한 빵을
만들어도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자취하시는 분들이
장보기에 괜찮겠더라고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큐브형식으로 다진마늘 파는 것도 그렇고
고기, 냉동식품, 휴지 등 나름 종류도 많고요~






세종 노브랜드 매장을 둘러보면서
느낀건데 생각이상으로 괜찮은 제품들이
많아서 충동구매 많이 하게 되겠다 싶었어요!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나
머그컵도 예쁘고 ㅋㅋ



쇼핑은 끝이 없습니다 ㅋㅋ
전자제품도 은근 종류가 있던데
여행갈 때 쓰면 좋을
블루투스 스피커나 시계도 팔고 있고
다리미, 전기밥솥,전자렌지 등등
이것저것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약간 다이소 놀러 간 기분이었어요 :)
과자만 생각하고 갔었는데
노브랜드 제품 생각보다 많네요~

가격도 확인해 보시라고 사진도 찍긴 했는데
다 찍기엔 종류가 은근 많아서 일부만 찍어왔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노브랜드 제품들
가격도 괜찮고 가깝고 해서 가끔 장보러 가려고요!
혹시 전자제품 등 사서 써보고 괜찮은
제품들 있으면 추후에 리뷰 포스팅 남기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