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커플 맨투맨 편하게 입기 좋음
본문 바로가기
쇼핑

뉴발란스 커플 맨투맨 편하게 입기 좋음

by 두부기 2017. 11. 13.
728x90
반응형



​​뉴발란스 커플 맨투맨 편하게 입기 좋음
​​​​​​​​​
밝은 색상의 옷을 입어야지 생각은 하지만
결국 항상 무채색 옷만 사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블랙 색상의 옷을 선호하고
항상 캐주얼하게 입는 편이라
맨투맨, 후드 등을 즐겨 입어요
그래서 이번에 뉴발란스에서
편하게 입을 커플 맨투맨을 샀는데
역시나 블랙색상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뉴발란스 슬리브 카모패턴 맨투맨
NBNC712023


제가 구입한 뉴발란스 맨투맨은
사이즈는 90(S)~110(XXL)까지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와 남자친구는 루즈핏을 선호해서
95(M)사이즈와 105(XL)사이즈를
선택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전 100사이즈 샀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ㅎㅎ
색상은 베이지,핑크,블랙 선택 가능해요!



스아실 사자마자 바로 찍은 사진은 아니고
새옷 냄새가 좀 있어서 한 번 세탁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좀 사용감이 있어요!
어쨌든 커플 맨투맨으로 선택한 이유가
남녀공용이라 사이즈 폭도 넓고
디자인이 남녀 모두 입기에 무난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무지 맨투맨 같으면서도
뉴발란스 로고 디테일이 예뻐서
마냥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 것 같아요



안에 티받쳐 입기에도 좋고
그럭저럭 무난한 커플 맨투맨!
남녀공용이라 m사이즈가
적당한 루즈핏이어서 마음에 듭니다
맨투맨이나 후드 등 상의 고를 때는
슬림핏을 별로 안 좋아해서요 ㅎㅎ

​​​

L사이즈였음 더 루즈하게 입기좋겠어서
다음에는 L사이즈도 도전해 볼려고요 ㅋㅋ
커플 맨투맨으로 구입한
이 뉴발란스 맨투맨 한동안 잘 입고 다닐 듯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