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냉장고 추천 LG냉장고 2도어 디오스 S829TS35 괜춚
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혼냉장고 추천 LG냉장고 2도어 디오스 S829TS35 괜춚

by 두부기 2017. 11. 16.
728x90
반응형

​​신혼냉장고 추천
LG냉장고 2도어 디오스 S829TS35
괜춚

​​신혼냉장고로 산 건 아니지만
요 lg냉장고 사용해 보니 기능도 괜찮고 ​​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혼수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신혼냉장고 추천하는
포스팅을 쓰기로 했답니다 :)


냉장고 사기 전에 구경 다니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가장 적절해 보이는 S829TS35로 구입!
​스아실 구매한지 한달 조금 안 됐고
구매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160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더 저렴한 거 사고 싶었는데
눈으로 보니 색상도 그렇고
요거다 싶더라고요!



우선 메탈이 아닌 강화유리라
겉에 기스걱정을 덜 해도 돼서 좋더라는!
디자인도 세련되게 나온 LG냉장고 ~
​그래서 4도어 아니고
LG냉장고 2도어 찾는다면
나쁘지 않은 듯해요!



좀 살펴보자면
매직스페이스 열려면
핸들 쪽에 여는 버튼이 따로 있어서요
버튼 눌러서 저렇게 물이나 음료수 등
간단하게 꺼내 먹을 것들을
넣어놓기도 좋고 ~

 


문 전체를 다 여는 게 아니고
작은 문 열었다 닫았다 하니깐
냉기손실도 적어
냉기 채우려고 돌아가는 에너지도
상대적으로 적어지겟쥬 ㅎㅎ

​​

그리고 아직 큰 활용도는 없지만
무빙도어 아이스메이커나
UV안심제균+ 기능,
특냉실 등의 성능들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균탈취 기능이 참 마음에 들어요!
필터 교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신혼냉장고 특히나
LG냉장고 2도어 알아보신다면
질리지 않는 디자인에
아마도 오래 쓰기 좋은
디오스 S829TS35 추천합니다 :)
아직 사용한지 얼마 안 돼서 좋은데
더 써보고 별로다 싶은 부분 있으면
추가로 글 남길게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