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디즈니 고체향수 미드나잇오키드 은은한 바닐라향
본문 바로가기
쇼핑

다이소 디즈니 고체향수 미드나잇오키드 은은한 바닐라향

by 두부기 2019. 6. 12.
728x90
반응형


다이소 디즈니 고체향수
미드나잇오키드, 은은한 바닐라향

최근들어 부쩍 향기에 관심이 많아졌다.
좋은 향기를 맡으면 힐링되는 기분-
그러나 향수는 부담스럽게 느껴진다. 
그래서 향수보다는 은은한 섬유 향수나
디퓨저, 향초는 활용도도 좋고
향기도 무겁지 않아서 좋아하는 편이다.

몰랐는데 다이소 디즈니 고체향수가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퀄리티로
꽤 유명한 편에 속해 있었다.
가격은 개당 3,000 원으로 
캐릭터 디자인이 아기자기하고
용기도 가벼워 휴대하기 좋아
 디즈니 매니아들 말고도
관심갖을 듯.

 다이소 디즈니 고체향수는
라푼젤,백설공주를 비롯
 총 6가지로 그 중에서
 내가 고른 것은
미녀와 야수 여주인공 벨라가
그려져 있는 고체향수.
 사실 동네 다이소에
디즈니 고체향수의 수량이
 많이 빠진 상태였을 때여서
 고를 수 있는 종류는 몇 개 없었다.
몇 가지 시향을 해보다가
그중에 진중한 느낌의 바닐라향이
마음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다.

품명은 포켓퍼퓸 미드나잇오키드!
동화 속 벨라처럼 도도하고
 매력적인 바닐라향이라는데
어딘가에서 맡아본 향기였다.
생각보다 익숙한 향인데라는
생각이 들어 찾아보니
로라 메르시에 엠버 바닐라향이랑
비슷하다는 후기가 많았다.

 조금 무거운 느낌은 있는데
부담스럽지가 않고
그런 바닐라향.
 

다이소 디즈니 고체향수 사용법은
손가락 끝으로 녹여서
맥박이 뛰는 자리나 머리끝에
발라주면 된다.
촉촉한 제형이어서
큐티클 라인이나 건조한 부위에
발라도 좋다고 한다.

바세린 같은 촉촉함이 느껴져서
그런 부분은 좋은데
 지속력은 사실 그냥 그렇다.
향기가 단발성 느낌이고
오래 머물지는 않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