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 섬유향수 베이비파우더 지속력 및 리뷰
본문 바로가기
쇼핑

러비더비 섬유향수 베이비파우더 지속력 및 리뷰

by 두부기 2019. 6. 18.
728x90
반응형

러비더비 섬유향수
베이비파우더 지속력 및 리뷰

예전에 러비더비에서
 여러 섬유향수 샘플을
신청해 받은 적이 있었다.
러비더비에서 낭낭하게 챙겨줘
아직도 남아있을 정도인데
받아보니 러비더비 섬유향수
제품 종류도 많고 유명 브랜드의 향수를
재현한 듯한 제품들이 많았돈 것 같음.
물론 향수에 비해 지속력은 약하다고
느꼈지만 오히려 부담 없고
 은은하게 향이 나서 좋다고 생각했었다.
몇 가지 사려고 골라두기도 했는데
그러다 바디 미스트를 쓰면서
까묵고 있었움.


얼마 전 올리브영 세일을 하면서
다시 만나게 된 러비더비 섬유향수.
200ml에 4,900 원이었던가.
용량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한 번 써볼까 싶어서 시향해보고
베이비파우더향을 구입.


말그대로 베이비파우더향이 나는데
끝향이 조금 오묘하다.
뭔가 정확히 표현은 안 되는데
아쉬운 느낌.


그리고 은은해서 좋긴 하지만
지속력이 약한 편이다.
아침에 출근하면서 그날 입은 옷에
러비더비 섬유향수를 뿌리는데
내가 느끼기에는 점심시간 전후로
 향기가 거의 사라지는 듯하다.


그래도 자주 빨기 어려운 침구류나
쇼파 등에 뿌리면 탈취효과도 있고
은은하게 향이 느껴지니 그런 점은 좋다.
정전기 방지도 된다는데 그건 아직
못 느끼겠지만 어쨌든 피부로 직접
와닿는 건 향이니껜..
러비더비 섬유향수
지속력이 약하다는 건 아쉽지만
막쓰기 좋아서 다른 향도 사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