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공공자전거 어울링 요금 대여방법
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추억

세종시 공공자전거 어울링 요금 대여방법

by 두부기 2018. 5. 15.
728x90
반응형


세종시 공공자전거 어울링
요금 및 대여방법

 
대전에서 즐기던 공공자전거 타슈 ~
이용 요금이 저렴하고
대여소만 찾으면 자전거 반납도
수월해서 가끔 날 좋은 때는
이용하곤 했었다 :)

공공자전거 넘나 좋은 것 (˚o˚)

역시나 세종시에도 공공자전거가
어울링이라는 이름으로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다!
세종에서도 공공자전거를 즐겨볼까 ~
거의 충동적인 마음으로
공공자전거 어울링 대여 고고!


https://www.sejongbike.kr

참고로 대여소 위치나
자전거 대여 현황을
 확인하고 싶다면 원한다면
세종특별시 공공자전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대여소 조회로 확인가능!


일단 자전거 거치대를 발견한다면
요로코롬 거치대 근처에 놓여져 있는
공공자전거 무인대여시스템을
이용해서 대여하면 된다.

흠..정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겠지만
홈페이지에서 따로 가입하기
귀찮기도 하고 이용 주기가
길 것 같아서 비회원 1일권 대여!


세종 공공자전거 어울링은
기본 요금 90분에 1,0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데
정회원의 경우 90분 이후
추가 30분당 시 500원씩,
비회원의 경우는 추가 1,000원이다.

1일 대여권을 구입한 나는
핸드폰 소액결제로 진행했는데
처음엔 본인인증 확인 후에도
결제처리가 되지 않아 세상 당황!
알고 보니 핸드폰 소액결제를
막아놨었음
이런 빠가가 없었다.
그리고 진행하니 바로 결제 됨!

씽씽♪♩
오랜만에 자전거 타니 씬나공
사소한 곳에서 오는 즐거움을 느꼈당.
다만 공공자전거이다 보니
잘 작동도 안 되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요금 대비 부담 없이 즐기기는 좋다.


시간 나면 세종 공공자전거
어울링 대여해서 자주 운동해야지!
오늘도 결심만 백만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