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아역시절 사진 키 나이
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박은빈 아역시절 사진 키 나이

by 두부기 2017. 11. 21.
728x90
반응형

​​



​박은빈 아역시절 사진 키 나이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능청스럽고
깨알 발랄한 송지원 캐릭터를 맡으면서
호감형 배우로 거듭난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아역배우 출신 ​박은빈!





​ 박은빈의 이미지는 청춘시대 전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될 정도로 기존에 박은빈 이라는
배우를 떠올렸을 때 청순하다는
느낌이 가장 먼저 떠올랐었는데요.
그러다 청춘시대에서 기존의 이미지와 달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로
인식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





그래서 저 역시도 그 이후로
박은빈이라는 배우에 대해
급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에서
첫 전문직 도전을 역할을 맡았다는 박은빈!
전작의 이미지가 아직 남아있는 박은빈이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XD

어쨌든 아역배우에서 성공적인
성인배우로 거듭난 박은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눈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배우 박은빈!
박은빈은 1992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그리고 포탈사이트 프로필상
박은빈 키는 163cm
몸무게 43kg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나무엑터스구요 ~


박은빈은 아시다시피 아역배우 출신인데요:)
아역배우로 데뷔해 어느덧 20년 차 배우가
되었다고 해요! 대단쓰!!
그런 박은빈 아역시절도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웠네요~




어쨌든 박은빈은 1998년
드라마 백야 3.98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명성황후, 유리구두, 태왕사신기,
구암 허준, 선덕여왕,
아버지 제가 모실게요, 초코뱅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아왔습니다.




​​​더불어 제가 느끼기엔
조금 특이한 이력이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박은빈이 2002년에
개그콘서트에 수다맨이라는 코너에도
나온적이 있었다고 해요!
수다맨이 등장하기 전에
도와줘요 수다맨 이라고 외치던 소녀!
기억하시나요? 개그맨 강성범과
호흡을 맞추던 그 소녀가 바로 박은빈
이라고 합니다 :)

​​​​


어떤 모습으로 찍혀도 넘나 예쁜 박은빈!
이전에는 기존에 주로 맡아온 역할 때문인지
청순하고 참 단아한 배우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청춘시대로 포텐터진 후
앞으로도 박은빈의 다양한 모습들도
많이 보고 싶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배우가 연기를 잘하면
확실히 매력적인 것 같아요 :)
그래서 오랜 경력으로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과 예쁜 외모의 소유자!
박은빈이라는 배우의
새로운 드라마도 기대해 보려구요~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드라마도 대박나기를 :)

박은빈 사진 출처 :
박은빈 인스타그램 및 영상 캡처
http://instagram.com/eunbining09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