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ama 무대영상 (feat. 안셀엘고트)
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방탄소년단 ama 무대영상 (feat. 안셀엘고트)

by 두부기 2017. 11. 20.
728x90
반응형

​​방탄소년단 ama 무대연상
(feat.안셀 엘고트)



​요즘 대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죠.

그간 국내의 여러 쟁쟁한 가수들이
K팝을 알리고자 미국 진출을
시도했었으나 워낙 큰 시장이다 보니
진입 장벽이 높아 다소 아쉬운 결과를
낳기도 했었는데요.
그래서 사실 미국 시장에서
K팝의 성공 가능성을 두고
개인적으로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런데 방탄소년단의 행보를 보니
그런 생각이 사라졌어요 ㅎㅎ
방탄소년단의 빅팬은 아니지만
정말 대단하더군요


​사진출처: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최근 방탄소년단이
엘렌 드제너러스 쇼,지미 키멜 라이브,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 등
국내에도 잘 알려진 미국 유명 토크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방탄소년단 미국 인기를 입증~
​이제는 ama 2017 무대에도 섰단 소식이
알려지면서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새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방탄소년단은 케이팝 그룹 최초로
AMA (Amarican Music Awards 2017)
즉,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 정식 초청되어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는데요.
참고로 ama는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이라네요!


​사진출처 방탄소년단 amas 무대 캡처

어쨌든 방탄소년단 ama 무대를 보니
미국 팬들이 환호하는 제스처는 물론
방탄소년단의 DNA
한국어 가사를 열정적으로 따라부르더라고요.:)
싸이의 강남스타일 열풍이후
미국 시상식에서 한국어 가사가 들려오니
신선하기도 하고 엄청 인상깊더라구요
미국에서 한국어 떼창을 보다니 ㅋㅋ


거기다 성덕같던 안셀 엘고트 ㅋㅋ
방탄소년단 DNA 무대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핸드폰으로 촬영하고 있는
안셀 엘고트의 모습이 화면에 잡히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안셀 엘고트가
등장하기도 했죠 ㅎㅎㅎ

 

 

 

 


정말 대박이구나 싶었어요 ㅋㅋ
안셀 엘고트의 모습이 마냥 남일 같지 않던..ㅋㅋ




사실 안셀 엘고트는 자신의 트위터에
방탄소년단과 자신의 여자친구
수키 워터하우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 ama 공연 시작 후
잇몸만개 ㅋㅋㅋ 귀염





어쨌든 사족이 길었는데 그만큼 방탄소년단의
미국 무대가 저에게 인상깊었나 봅니다:)
좋은 건 같이 봐야죠
멋짐미 뿜뿜 터졌던 방탄소년단 ama
무대 영상 링크 걸어 놓겠습니당!!
중간에 안셀 엘고트 성님 시강쩔어용
참! 시상식 직후 구글 트렌드 검색어 1위에
방탄소년단이 등장했다는데
더 인기몰이 하겠네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