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나이 일상사진 몸매 스타일 넘예뿜
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정유미 나이 일상사진 몸매 스타일 넘예뿜

by 두부기 2017. 11. 22.
728x90
반응형

​​정유미 나이 일상사진 몸매 스타일 넘예뿜

​사랑스러운 외모와 패션스타일이
눈에 띄는 배우 정유미
어딘가 모르게 이국적인 느낌도 있고
특유의 분위기가 매력적이어서 ​정유미는
여자들의 워너비 스타로도 잘 알려져 있죠!
​특히 윤식당에서 보여줬던 러블리한 모습들과
귀여운 반다나 패션도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그런 윰블리 정유미와 함께하는
윤식당 시즌2도 기대가 되네욤 :)




어쨌든 언제봐도 러블리한 배우
정유미 일상사진이 보고 싶어서
인스타그램도 놀러 가 봤는데요
정유미 배우 자체가 분위가가 예뻐서
그런지 사진 분위기도 넘나 예뿜!




또한, 정유미 인스타그램에서
지분이 상당한 강아지가 있는데
바로 탁구라는 시바견인데용 :)
정유미가 게재한 탁구의 사진과 영상을 통해
탁구에 대한 애정을 마구 느낄 수 있어서
처음엔 정유미가 키우는 강아지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정유미 친구의 반려견이라고 해요!
정유미도 탁구도 둘 다 넘나 귀욤 ><




정유미는 스타일이 참 예쁜 것 같아요
내츄럴한 꾸러기 같은 모습도 귀엽고
어쩔 땐 개성파 외국 모델 같기도 하고
다양한 매력은 뽑내고 있는 정유미
사진 몇 개를 저장했는지 몰라유 ㅎㅎ



보다가 궁금해서 정유미 나이도 찾아봤는데
정유미는 1983년 1월 18일생으로
정유미 나이는 올해 35세라는데
롸?! 엄청 동안이네요! 대박!!!
귀엽고 러블리하고 성숙하고
세상 혼자사는 분 ㅠㅠ❤️



그래서 정유미 인스타 보고
더 빠져들었뚬ㅎㅎ
매력뿜뿜 넘치는 배우 정유미 ~
윤식당 시즌2에서 더 윰블리매력
발산해 주시길 ><


정유미 사진 출처
정유미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_jungyum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