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 인스타 사진 키 얼짱시절
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김충재 인스타 사진 키 얼짱시절

by 두부기 2017. 11. 18.
728x90
반응형



​​김충재 인스타 사진 키 얼짱시절

​​​​나 혼자 산다에 웹툰작가
기안84 꽃미남 후배로 등장,
훈훈한 외모로 연예인급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 디자이너 충재씨! 김충재

​​​​​​​​​​​​​​​​​​​​​​​​​​​​​​​​​




​​나 혼사 산다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된 김충재는
비디오 스타 패널로 출연하기도 하고
스포츠의류 및 잡지 화보를
촬영하기도 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겟죠​​





​​얼마 전에는 김충재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과
SM 엔터테이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회사
스피커와 인풀루언서 전속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김충재가 본격적으로 연예 활동을
하게 될지 기대하는 분들도 많은 듯해욤:)



이쯤에서 김충재의 프로필도 살짝 살펴보자면,
먼저 김충재 나이는 1986년생으로 32살!
키는 184cm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충재 학력은
홍익대학교 대학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대로 김충재 직업은 제품 디자이너!




​​더불어 김충재는 예전 싸이월드 시절에
미대훈남으로 알려진 얼짱출신인데요!
비디오 스타에서​​ 출연한 김충재가
밝힌 바로는 당시에 본인이 미대훈남으로
유명한지 몰랐었다고 해요.
김충재가 군대에 가 있을 때
당시 사귀던 여자친구가
김충재 사진들을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올렸었다고 합니다.
또한, 그 당시 김충재는
강동원 닮은꼴로도
유명하기도 했다네요.



연예인 못지 않게 뚜렷한 이목구비와
모델 같은 기럭지가 눈에 띄는 김충재 :)
일상 사진들도 참 훈훈한데요~

지금처럼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지 모르겠지만 다방면에서
좋은 활동 이어나가시길 :)


김충재 사진 출처
김충재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chungjizzl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