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리동 횟집 구룡포 수산 저렴하고 맛남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중리동 횟집 구룡포 수산 저렴하고 맛남

by 두부기 2020. 7. 6.
728x90
반응형

중리동 횟집 구룡포 수산 저렴하고 맛남


맛집을 많이 아는 분이 추천해 준
중리동 횟집 구룡포수산
처음 도착했을 때 위치가 좀 뜬금없어서
못보고 지나쳤는데 지인분이 여기라구
큰소리로 불러서 들어가게 되었다.
음 여기구먼 싶었던 위치
내가 심하게 길치이기두 허지먼
하튼 어케 찾아가긴 찾아갔네유

중리동 횟집 구룡포수산
가기 전 지인분 말로는
가격두 착하고 싱싱하구 맛나다며
꼭 같이오고 싶다구 하셨었음!@
그래서 더 기대가 컸었다.
오왕 그정두인강? 왕궁금

가자마자 놀래미 회를 시켰는데
우왕 너무 맛있쪙
진짜 입에 촥붙고 맛나서 담에는
훼이보릿 칭구와 함께 같이올거임!
칭구들이랑 와듀 좋지만
역시나 가족들이랑 와두 너무 좋을 듯하다.


전복찜두 쫠깃쫠깃하고 식감이 너무좋다.
나는 사실 전복을 그닥 좋아하지는 않음.
그러나 전복찜 식감도 좋고
맛나서 완전 잘먹음!@!
테라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어쨌든 맥주랑 먹으니 완쥰 최고최고!!
탕도 빼면 섭해서 섞어서 매운탕도
5,000 원에 저렴하게 먹음 :)
다 맛나게 먹어서 만족스러웠던 한 끼!
괜찮았던 중리동 횟집 구룡포수산
좋아요 좋습니당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