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갈마동 꼬치집 미생 2차로 좋음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갈마동 꼬치집 미생 2차로 좋음

by 두부기 2020. 6. 14.
728x90
반응형

대전 갈마동 꼬치집 미생 2차로 좋음


가는 곳만 간다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하게 된 대전 갈마동 꼬치집 미생!
꼬치 가격도 저렴하고 안주거리가 돼서
1차보다는 2차로 가기에 좋은 곳이었다.

꼬치 가격도 900 원에서
2,000 원까지 가격두 착한 편이라
부담없이 시켜 먹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계산할 때 보묜
참 많이두 시켰구나 싶음..
그래서 생각보다 많이 나온다.


이날은 야근하고
미생가서 먹은거였는데
시원한 생맥주랑 먹으니
피로가 싹 날라가는 기분.
예전에 술은 참 안 좋아했는데
술먹는 게 이해도 안 됐구
지금은 자주 먹게 되었다.
회식도 잦았고..
걍 사람들 만나면 먹게 됨
먹다보면 더 즐겁기도 하고
물론 아닐 때도 있지만
누구랑 먹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대전 갈마동 꼬치집 미생!
마음에 드는 것은
어디서 꼬치를 그냥 사다가
파는게 아니라 직접 맹들어서
판다고 들었다. 그래서 더 맛남
꼬치는 안 부담스럽고 좋앙 : )

어묵탕도 먹고.. 라면도 맛있었다.
미생은 다 좋은데 가게가 참 좁다.
그래서 하나 더 차린다고 했던가
하튼 장사가 참 잘 돼서
뭔가를 한다고 들었던 거 같음..
그럼 또 놀러가서 술 먹어야지
꼬치도 왕창 먹고 내가 좋아하는 지인분과
같이 가서 즐겁게 먹어야지!
그분이랑 먹음 언제나 즐겁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