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블럭 자연마을 구성은 괜찮은 샤브샤브 뷔페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매드블럭 자연마을 구성은 괜찮은 샤브샤브 뷔페

by 두부기 2020. 5. 20.
728x90
반응형

매드블럭 자연마을
구성은 괜찮은 샤브샤브 뷔페

구성이 괜찮은 샤브샤브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아.. 오늘 멘탈이 나갔는지 진짜 왜 이러냐
글이 잘 안 써지는데 써보자
뭔가 생산적인 활동을 해야 돼!!!
어쨌는 프리미엄 샤브 & 뷔페에 다녀왔다.
유성 매드블럭 자연마을이라는 곳인데
예전에 한 번 가려다가 타이밍이 안 맞아서
못갔던 곳인데 겉으로 보기엔 좋아보이고
어떨랑가 싶어서 한 번 가보았다.

 

 

매드블럭 자연마을 가격표
샤브샤브 포함/제외 가격이 달라서
취향껏 골라먹기 좋아 보인다.

 

 

매드블럭 자연마을 내부도 깨끗하니
분위기는 참 좋음.
다만 음악이.. 클럽 음악이라
공간과 잘 어울리지 않았다.
아니 그런 부분은 차치하고
너무 시끄러웠음
그거 빼고는 실내 분위기 좋아용 :)

어쨌든 샤브샤브 / 그 외 뷔페 음식
구획을 분류해 두었다.
샤브샤브 고기도 저렇게 큰 냉장고에
따로 보관중이에서 원하는 부위를
가져다 즐기면 된당.

 

내가 좋아하는 초밥도 있고
초밥은 정말 기대를 안 했는데
그 이유는 자연마을이라는
가게 이름 때문이었다.
샤브샤브 뷔페라고만
생각했는데 아니었음.
초밥이나 롤은 그리 맛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바베큐나 기대 이상으로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아서 좋았음


매드블럭 자연마을은
전반적으로 보면 깔끔하고
메뉴 구성도 괘찮아서
가족끼리 외식하러 와도 괜찮을 듯하다.
저날도 그러고 보니 우울했네..
그래도 든든하게 먹고 나왔다.
아 내 글에서 우울내난다 그만 쓸랭
잠시만 우울에 잠식하고
더이상의 상실감은 노몰!@!!
난 항상 잘 되고 멋진 사람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