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순한 바디로션으로 쓰는중
본문 바로가기
쇼핑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순한 바디로션으로 쓰는중

by 두부기 2020. 2. 1.
728x90
반응형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순한 바디로션으로 쓰는중

우튜브 광고로 알게 된
일라윤 세라마니드 아토 집중 크림
민감피부에 추천한다는 얘기와
무엇보다 연령대 구분없이 쓰는듯해서
순하겠지 싶어 구입하게 되었다.
찾아보니 좋은 후기두 많았고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가격도 착한편!

향도 없고 보습효과도 좋다고 해서
대충 피지오겔 제품 느낌이지 않을까 예상하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을
순한 바디로션으로 써보기로 했다

용량은 200ml 짜리를 사봤다.
사기 전에 후기도 읽어봤지만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크림은
파라벤, 광물성 오일 등의 화확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덜 자극적일 거라 생각이 든다.
그래서 아토피로 고생하는 동생것도 같이 구매.

보습에 좋은 캡슐 형태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니 건조한 부위에
문지르면서 펴발라 봤다.
알갱이가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
살짝 느껴지기는 하는데
자극적이지는 않았다.

일단 내가 써보기에
좋았던 점은 자극적이지 않다는 것!
그리고 바르면 촉촉한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는 점에서 가격대비 굿!
광고 보고 산거라서 사실 큰 기대는 안 했는데
저자극 바디로션으로 쓰기에는 정말 괜찮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아토피에는 정말 호전적인지 아직까진 잘 모르겠는데 나는 순해서 쓰기는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