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양고기 무한리필 무양무양 냄새별루 X 맛두 O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양고기 무한리필 무양무양 냄새별루 X 맛두 O

by 두부기 2020. 1. 9.
728x90
반응형

 

대전 양고기 무한리필
무양무양 냄새 별루 X 맛두O

 

대전에 무한리필 양고기집이 생겼넹
그간 양꼬치는 많이 먹었는데
양고기는 예전에 두바이 여행 때
몇 번 먹어보고 딱히 먹을 기회가 없었다.
거기다 여타 무한리필집은 많이 가봤지만
양고기 무한리필집은 처음이라
색다른 느낌이 들었다.

무양무양은 지인분이 냄새 안 나고
괜찮은 양고기 무한리필집이
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는데
방문해 보니 첫인상이 괜찮은 가게였다.

오픈한지는 얼마 안 되었는지
가게가 깔끔해서 좋았다.
거기다 양고기 특유의 냄새를 걱정한 탓인지
천장에 향취를 위한 포그시스템이 있어서
틈틈히 연기?를 분사시키는 것이 굉장히 신선했다.

날씨가 추워서 사실 포그시스템과
가까이에 있는 자리는 피하게 되었는데
어쨌든 매우 인상깊었음.

 

 

양고기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사실 육질은 큰 기대를 안 했었다.
그런데 생각했던 것보다
고기 질도 좋고 냄새도 안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너무 익혀 먹지 않아
소고기처럼 부드러운데
특유의 향과 맛이 독특해서
오랜만에 즐겁게 고기를 먹움.

 

 


처음엔 윙?스러웠던 돌판
먹다보니 묘한 매력을 느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스도 괜찮고
전반적으로 분위기도 괜찮았다.
무엇보다 양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봉명동 무양무양.
다음에 또 가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