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맛집인 독천골 낙지탕탕이 낙지호롱구이 연포탕 먹음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목포 맛집인 독천골 낙지탕탕이 낙지호롱구이 연포탕 먹음

by 두부기 2023. 1. 22.
728x90
반응형

목포 맛집인 독천골 낙지탕탕이
낙지호롱구이 연포탕 먹음



사진첩을 정리하다가...
(공부하기 싫어서 정리만 오백번)
목포 여행 갔을 때 먹었던
낙지탕탕이 사진이 있었다.
안 지운 거 보니 사진만 찍어두고
후기를 안 올렸던 거 같다..까묵
솔직히 규ㅣ찮기도 했고
블로그 다음에 노출 제로라
티스토리에 대한 애정도 떨어졌던지라
글을 더 올리기 싫어진 것두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공부하기도 싫고
걍 올려본다. 참 사람이 공부하기 싫으니
공부빼고 다른 의욕이 샘솟는다.
린간의 마음은 알 수 가 없다 듕말


독천골은 목포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가봤는데 두 번은 못 가겠다.
이유는 대기가 너무 길어서...
몰라 여름에 가서 더 기둘리는 게
힘들었나.... 진짜 지침
그래도 멀리 목포까지 갔는데
탕탕이는 먹어봐야지 싶어
맛집인 독천골로 먹으러 갔는데
사실 탕탕이는 실맹이었다.



싱싱하긴 했지만 낙지탕탕이
자체가 그렇게 맛난지는 갠적으로
그냥 그랫음. 오엥 걍 낙지에 육횐디유
양두 가격대비 왜케 적은 것인지


그러나 낙지호롱이는
나의 입에 딱 맞았다
음!!! 이거슨 존맛
다들 낙지탕탕이보다는
낙지 호롱이가 맛나다구 했움




사람두 많구 음식도 금방금방
만들어 져서 그런가  재료는 싱싱하구
아주 좋았다 그래서 맛집인가 싶기두 하고
특별한 맛을 내는 재료가 있는 거 같지는
않았는데 싱싱해서 정말 맛낫음
오래 기다리기두 햇구... 배고파또
여튼 기다림에 지쳐 2번은 안 가겠지만
가길 잘 했다고 생각했던 목포 맛집 독전골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싱싱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