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동 맛집 마장동김씨 고기가 맛있음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봉명동 맛집 마장동김씨 고기가 맛있음

by 두부기 2021. 12. 19.
728x90
반응형

봉명동 맛집 마장동김씨 고기가 맛있음


우째...날이 갈수록  밖에서 뭐 좀 먹으려고 하면
메뉴 고르기가 왜케 어렵지..
맨날 만만한 고기만 먹게 돼서 그런가
그래서 색다른 걸 먹어보려고 봉명동
돌고 돌다가 결국에는 고기집에 가게 되었다
우와 새삼스럽지만 고기집이 정말 많았다.
그중에 왠지 맛집같은 분위기가 느껴져
들어가게 된 마장동김씨


사람이 많아사 처음엔 앗 싶었는데
밑반찬도 정갈하게 차려져 있고
냄새가 옷에 배지 않게 사물함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 좋았다.



고기도 맛나게 구워주고
맛나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심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확실히
편한 것은 있지만 갠적으로는
대화 나누기 불편한 부분은 있다.
근데 그런 부분 신경 안 쓰면
뭐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편하게 즐기기에는 좋다.


냠냠냠 치즈도 구워먹고
야채도 구워먹고..
근데 치즈 구워먹는 거 좋아하는데
내가 원하는 느낌은 아니었다.
그러나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듀 살아있구 맛나다

고기만 먹기는 아쉬우니 볶음밥까지
먹고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봉명동 맛집인지 사람이 많아서
좀 시끌벅적했지만 그것만 아니면
재방문해도 좋을 듯한 마장동김씨
일단 고기가 맛있어서 좋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