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바밤바밤/ 막사 / 메로나에이슬/ 처음처럼빠삐코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국순당 바밤바밤/ 막사 / 메로나에이슬/ 처음처럼빠삐코 후기

by 두부기 2021. 12. 19.
728x90
반응형


국순당 바밤바밤/ 막사 / 메로나에 이슬
/ 처음처럼 빠삐코 후기


술... 잘 못 마시쟎아유
그래서 보통은 맥주만 마시는데
이날따라 바밤바밤 같은
이색적인 술들이 좀 끌렸다
몇가지 골라서 맛봤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나의 입맛에는
바밤바밤이 제일 맞았다. 딩동댕@@


1. 처음처럼 X  빠삐코

구매하기 전에 후기를 봤는데
빠삐코 녹은 맛이라고
근데 진짜 그런 맛이고
처음엔 달고 끝은 알콜향이 나서
나에겐 정말 맞지 않았다.
근데 진짜 빠삐코맛 나서
달달하게 즐기기엔 나쁘지 않음
개취로는 재구매 의사 X


2. 국순당 바밤바밤

이건 진짜 바밤바 맛이라
음료수처럼 홀짝홀짝 계속 먹게되는!!
완전 내취향에 너무 맛나게 먹었다
이거는 백퍼 재구매 의사 있당
가격은 별로 안 착하지만 넘 맛있우!
이런 콜라보는 대환영☆


3. 메로나에 이슬

까꾹!
이것도 충동적으로 구매한 건데
오와 진짜 메로나 맛이나넹
이건 시원하게 마셔서 그런다
알콜향이 별로 안 느껴졌다
요것도 참 괜찮게 느껴진 콜라보!
재구매 의사 있음

4. 막사

이건 정말... 우와 기대 이하
좀 기대하고 먹었는데
후기들은 좋던데..
내가 구매한 것만 이상했던걸까..
여하간 기대한 맛은 아니었다
나랑은 안 맞는걸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