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숙박 부티크 호텔 2월 동성로점 완쥼 만족!
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추억

대구 숙박 부티크 호텔 2월 동성로점 완쥼 만족!

by 두부기 2018. 3. 25.
728x90
반응형

대구 숙박 부티크 호텔
 2월 동성로점 방문 완쥰 만족!



대구 숙박할 일이 있어서 머물렀던
부티크 호텔 2월 동성로점
대구싸람이 추천해준 호텔인데
기대없이 방문해 보니
생각 이상으로 좋아 후기를 올려용
사진은 귀찮아서 많이는 못찍었어유


 
이번에 방문한
대구 부티크 호텔 2월 동성로점~
주변에 먹거리 골목인지
상점도 많고 모텔도 많았네요 ㅎㅎ
사실 처음엔 2월 호텔
건물 외관만 보면 평범해서
 큰 기대가 없었는데
막상 2월 호텔 내부로 들어가니
센스있던 실내 디자인과
손님들을 위해 엘레베이터쪽
 즐비되어 있는 향수들을 보고
바로 맘이 바뀜ㅋㅋ


그리고 방에 입실!!
기대치 이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서 만족만족!!
스메그 냉장고, 와인잔,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등
센스있는 비품들로
 더 분위기 있게 느껴지던 ㅋㅋ
거기다 침구도 진쯔 좋았어요!!
푹신하고 포근해서 꿀잠잤네요 :)


참!! 샤워실이랑 화장실이
분리되어있는데
입구쪽 화장실에는 진짜 변기만 있고
세면대는 없어서 좀 불편했으요 ㅋㅋ
그래서 이부분은 호불호가 갈릴듯 ㅋㅋ


음..하루 숙박비는 12만원이었고요
조식도 제공되는데
조식은 아쉽게도 못먹은.. ㅠㅠ
어쨌든 대구 숙박하기 괜찮은
호텔 2월 동성로점
친구들과 파티룸으로 대여하거나
커플들이 분위기 내려고
 다녀와도 좋을 듯해요 :)굿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