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선물세트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카밍 하이드레이션 + 토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

키엘 선물세트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카밍 하이드레이션 + 토너

by 두부기 2018. 2. 18.
728x90
반응형
키엘 설선물세트
울트라 훼일셜 크림 카밍 하이레이션
+ 울트라 훼이셜 토너


남치니의 설선물 플러스
 조금 늦은 발렌타인 선물을
고민하던 차에,
최근 쓰던 수분크림을
 거의 다 써서 같은 걸 재구매하러
간다던 게 생각나 선물사러
 키엘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원래는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으로
요즘 많이 추천해주는 듯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카밍
하이드레이션만 구매하려다가
 달랑 그것만 선물해 주기 민망하여
보던 중 설 기프트 세트로 나온
 울트라 촉촉 세트를 발견!
울트라 훼이셜 토너와 함께
샘플도 있고 좀 더 나은 듯하여
구매 고고 했습니다 :)

울트라 훼이셜 토너 +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카밍
하이드레이션 +
샘플 2개 구성으로
가격은 65,000원입니다.

키엘에서 위의 토너와 수분크림
따로 구매해도 저 가격인데
기프트 세트에
 여행용으로 쓰기 좋은 샘플
까지 같이 있으니 좋네요 :)
굳이 여행용 아니여도 집에서
써보고 마음에 들면 입문고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

매장에서 포장도 예쁘게 해주긴 했으나
그로인해 제품 겉면에 먼지 같은게
붙어 있어서 지저분해 보이네용 ㅋㅋ
먼지 덕지덕지라 구찮....
어쨌든 그거 빼고는 포장도 괜툲고
 받는 이도 만족하는
선물이라 기분 됴았뚬요 XD

흠..토너는 사실 기초라
잘 모르겠는데
저 키엘 수분크림은
남자들이 쓰기에도 괜찮은가 봐요 ㅋㅋ
무향에 너무 오일리하지도 않고
약간 연고같은 느낌이라
거부감도 덜 드나봄 ㅋㅋ
거기다 키엘은 또 워낙 수분크림으로
유명하기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참 괜찮은 듯해요 :)
그래서 저도 조만간 수분크림
바꿔볼까 하는 생각두 드네용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