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입기 좋은 여자 웰론 롱패딩
본문 바로가기
쇼핑

막입기 좋은 여자 웰론 롱패딩

by 두부기 2017. 12. 20.
728x90
반응형
막입기 좋은 여자 웰론 롱패딩

조금만 걸어도 손발꽁꽁인 요즘날씨
버티기 힘들더라고요
집순이를 더욱 집순이로
맹드는 날씨인데유
작년부터 잘 입고 있던 덕다운 점퍼
올해도 꾸준히 사랑해 줘야지
나는 롱패딩을 사지 않겠어!
했지만 결국 다리쪽이 시려
웰론 소재의 롱패딩 점퍼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간 몰랐는데 생각보다
웰론 롱패딩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전 여자 웰론 롱패딩을
 검색 고고하다가
 슈가펀이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무료배송으로
제가 구매한 웰론 롱패딩 가격은
 3만원 정도 였던 것 같아요.
가격대비 따숩고
한 철 입에 딱 좋겠더라고요 ㅎㅎ

디자인은 흔한 디자인이라
굳이 슈가펀에서 말고도
웰론 롱패딩 검색하면
비슷 혹은 동일한 디자인의 패딩이
쫘르르륵 넘쳐났어요.
가격대도 마찬가지고요!
그런데 슈가펀에서 구입한 이유는
네이버페이랑 연동되어 있어서 입니당
특별한 이유는 없어용 ㅋㅋ
참고로 배송은 엄청 빠른 편!



처음 받았을 때 흔한 디자인이지만
안에 뭘 받쳐입기 좋게
넉넉한 핏도 마음에 들고요
무엇보다 반신반의 했는데
진짜 따뜻해서 좋았어요.
다만 보시더시피 한 번 입었는데
소매끝에 저렇게 충전재가 빠져나옴..
또 마감처리도 은근 아쉬운
부분도 있었으나 가격이 저렴해서
그냥 넘어갔숴용

웰론 소재가
덕다운이나 구스다운보다는
다소 무겁다고는 하는데
좀 더 무거운 편이긴 한데
엄청 크게 느껴질 정도는 아니네요

턱쪽꺼지 지퍼로 잠궈입을 수 있어서
더욱 따뜻하게 나돌아 다닐 수 있는
여자 웰론 롱패딩 :)
스아실 롱패딩 유행탈까봐
안사려고 했는데 기장이 기니깐
더 따숩게 야외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막입고
다니려고요~
웰론 패딩 가성비 좋네요!
한 철 무난하게 입겠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