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세탁기 21kg 추천 액티브워시 WA21M7870GV
본문 바로가기
쇼핑

삼성세탁기 21kg 추천 액티브워시 WA21M7870GV

by 두부기 2017. 12. 11.
728x90
반응형



​​
삼성세탁기 21kg 추천
액티브워시 WA21M7870GV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
사용한지는 한 달 정도된 것 같네요.


처음 요 삼성세탁기 구매하면서
용량에 대한 고민을 안 할 수가 없었는데요.
굳이 21kg을 살 필요가 있었을까 싶었지만
이불 빨래도 자주하고(핑계)
빨래도 주말에 몰아서 하는 편이라
빨래양도 많으니(핑계)
21kg으로 결정하자 이런저런 생각끝에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
제품명 WA21M7870GV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블랙케비어 색상이 고급스러워 만족스러운
삼성세탁기 WA21M7870GV :)
좋은 점은 무엇보다
양말,셔츠 등 애벌빨래에서 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쪼그려 앉아 쭈물쭈물 애벌빨래하다가
뚝뚝 물흘리며 세탁기에 옮기는 것보다 그냥 서서
빌트인 싱크에서 애벌빨래나 소량의 손빨래 하고
바로 본 세탁 고고하면 되니 그런 부분이 편하네요:)
소량의 빨래는 빌트인 싱크 들어올려서
슝 세탁조로 내려보내면 된답니다
옆에 워터젯 버튼 눌러
급수 사용하시면 되는데
미온수도 나오네유 ㅎㅎ




그리고 먼지나 보풀 채집!
이건 2개의 다이아몬드 필터로
이전 제품보다 먼지 채집력이
더 향상되었다고 하네유 ㅎㅎ
사실 빨래하고 나서
옷을 널어 놓을 때 보면
크게 와닿지는 않았으나
세탁 후 필터보면 깜놀하긴 해요 ㅋㅋ




스티커 안 떼어내서 지저분함 주의 ㅋㅋ
어쨌든 세탁코스도 아기옷,타월,이불,
무세제 통세척 등 기능도 많은 편이고
물높이도 10단계까지 조절가능 하다는 점이 좋아요
아무래도 21kg구입하긴 했으나
소량으로 세탁할 때도 있고
매번 세탁조 꽉꽉 채워서
세탁할 일은 없으니깐요 :)
그래서 적절하게 세탁시간이나 물높이,
헹굼횟수 등 조절해서 쓰기 편하게 되어있어 만족!



찾아보니 처음 샀을 때
요런 것두 같이 받았더라구요 ㅎㅎ
별로 도움은 안 되겠만
혹시나 싶어 참고용으로 함께 올려보아요 ~

전 써보니 삼성 액티브워시 WA21M7870GV
괜찮은 것 같아 삼성세탁기 추천하는
리뷰 작성해 봤습니당 ㅎㅎ
물론 개인마다 취향 등등 차이가 있으니
그런 부분은 이해해주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