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생연어회 와인 안주로 좋음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동원 생연어회 와인 안주로 좋음

by 두부기 2021. 1. 11.
728x90
반응형

동원 생연어회 와인 안주로 좋음


오늘은 살찌는 날☆
겨울은 추워서 쫌 찌고 싶다
그냥 어릴 때는 건강 생각없이
늘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말도 안 되는 강박관념 그 비스무리가
잠재적으로 항시 머리속에 있었는데
지금은 노상관. 건강이 우선이다.
확실히 나이 조오금 들고 보니까
삼시세끼 잘 먹는 사람들이 건강하고
잔병치레가 적다. 그래서 이제는
난 늘 잘 먹어서 복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연어를 참 좋아하는데
그 시작점이 언제부터 인지는 잘 모르겠다
그냥 맛이가 있어서 그런가?
그러므로 특별한 계기는 없지만
연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어쩌다보니 요즘 집에서
와인을 조금씩 먹게 되는데
와인과 같이 먹을 안주거리로
동원 생연어회를 사왔다.
얼리지 않은 생연어라고 하는데
그 맛은 어떨지

노브랜드 갔는데 마트에 딱 하나 남은게
눈에 띄어서 사봤다. 지인이 동원꺼 맛있다고
얼핏 흘렸던 것도 같고 말이지



연어가 약간 흐물한 거 같기도 하고
와사비와 간장도 같이 들어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적당하게 잘 썰려있는
동원 생연어회
맛이 나쁘지 않았다.
냠냠

연어회 또 먹고 싶어여
와인이랑 조합이 좋구 맛이 괜찮네여
양파도 있었음 썰어서
같이 먹었을텐데 아쉽군
다음엔 양파도 좀 넣고 양념도
더 맛나게 해서 먹고 싶다
귀찮지만 않으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