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블랙벨벳 존맛탱임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블랙벨벳 존맛탱임

by 두부기 2020. 12. 31.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블랙벨벳 존맛탱임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존맛탱인건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다 알지만 정말 존맛탱이다!!!
ㅠㅠ 투썸플레이스에서 디저트에 정말 신경
많이 썼다고 들었는데 진짜 디저트며 케이크며
너무 진심이다. 잘 만들었어유 :)
솔직히 케이크류 별로 안 먹지만 여기껀
맛있어서 가끔 생각 나기도 한다.




연말...분위기 내려고 산 케이크는 아니지만
그냥 겸사겸사 샀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블랙 벨벳. 주문 전에 후기를 찾아 보지는
않았지만 그냥 경험상 믿고 사는 투썸 케이쿠라
맛나겠지 싶었다. 매장에서 보고 걍 비쥬얼만
보고 샀다. 그로나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음
가격은 3만원대 였는데 맛나게 냠냠했움


 


이런것도 장식으로 달려있었음
처음엔 뭐가 싶었다? ,?

 


블랙벨벳 케이크 크기는 그리 크지 않은데
높이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라서
먹다보면 은근 배부르다
솔직히 다니깐 먹다보면 물리는 것도 있쥬

 



투썸 블랙벨벳 케이크는
일단 초코향이 나는 블랙시트와
달콤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진득하니
풍부하게 샌드되어 있어서 완전 맛나고
중간에 블랙체리가 상큼해서 식감두 좋음


나는 특히나 크림치즈 부분이 맛났다
진짜 부드러워서 계속 먹게되는 맛!!
생각하니 또 먹고 싶다
진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지금까지 먹어본 것들는 다 맛있었어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블랙벨벳!!!@
완전 만족스러운 케이크였음
특히 커피랑 먹음 존맛탱이겠음
약간 콜드브루 같은 아메리카노 같은
그런 사약가튼 코피랑 잘 어울림
그나저나 메가커피 콜드브루 커피는
첨 먹어봤는데 저기 콜드브루 커피
살짝 물 마니 탄 느낌을 받았다
그래도 맛나게 마셨디만 아쉽긴 함

여튼 올해는 화려한 마무리는 아니었지만
내년에는 화려한 마무리를 했으면
내년엔 더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촛불은 키지 않았으나 그런 생각으로
이번 연말을 마무리 했었다.
그냥 꼭 화려하진 않아도 내년엔
건강하고 또 건강하고 행복하길.
그런 나날들이길 바라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