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쌀국수 국물 괜춚 / 보트스시도 옥키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쌀국수 국물 괜춚 / 보트스시도 옥키

by 두부기 2020. 11. 13.
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쌀국수 국물 괜춚
보트스시도 옥키


갑자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쉬림프 피자가 땡겼다.
그래서 쉬림프 피자를 사 먹으려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갔는데
오! 괜찮은 구성의 초밥이 보였다


막 카트에 실려 나오던 보트스시
보트스시.. 이거 못 보던 거 같은디
38입은 처음본다. 양이 꽤 많는데
그것치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구성도 내가 좋아하는 새우초밥이 많고


그래서 메뉴는 자연스럽게
보트시스로 바뀌었다.
그런데 어차피 피자는 먹을 수 없었다.
푸드코트에서 음료 등을 주문하려고 가보니
오븐이 고장나서 있는 음식들만 팔고
주문은 못 받는다고 했다.
대신 오븐으로 만드는 음식 말고는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여 칭구가
음료와 함께 쌀국수도 주문했다.
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쌀국수도 파는구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쌀국수의 맛은
생각 외로 괜찮았다.
일전에 짜장면은 좀 실맹스러워서
이건 별생각 없이 먹었는데
오 국물이 제법 진하고 괜찮다.
아마 큰 기대 없이 먹어서 더 그럴지도 모른다.
다만 면은 덜 익어서 끝이 좀 딱딱했다.
그것 빼고는 괜찮게 먹은 쌀국수
특히나 쌀국수 국물이 괜찮았다.

다시 초밥으로 돌아와서
보트 스시는 몇 피스 못 먹었다.
일단 밥 양이 정말 많다.
맛이 없다는 게 아니라 밥 양이 많아
몇 개만 먹어두 배불렀다.
몇 개는 오바고... 다는 못 먹는다.
초밥 맛도 괜찮아서 가성비 좋았음.

그리고 난 커피를 사랑해서
저녁에도 커피를 먹는다.
그리고 밤늦게 잠을 잔다.

일을 할 때는
커피를 아무리 많이 먹어도
피곤해서 그냥 잤는데
요즘은 몸이 편해서 그런지
커피를 마시면 늦게 잔다.
그래도 끊을 수 없는 커피.
그래서 지금 각성 상태라 정신이 또렷
갑자기 기분도 좋다.
사실 젤루다가 좋아하는 칭구도 만나고
맛난 것도 먹고 옷도 선물 받아서 기분이가 좋다.
캭캭♡♡♡
항상 좋은 일투성이었으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