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전역 맛집 수제 어묵 베이커리 간단하게 먹기 좋음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서대전역 맛집 수제 어묵 베이커리 간단하게 먹기 좋음

by 두부기 2020. 10. 26.
728x90
반응형

서대전역 맛집 수제 어묵 베이커리
간단하게 먹기 좋음

 
기차 역에 가면 늘 보이는 것 같은 어묵 가게.
친구따라 오랜만에 서대전역에 갔더니
서대전역에도 맛나는 어묵을
팔고 있는 집이 있었다.
바로 수제 어묵 베이커리.
서대전역 2층으로 올라가면
화장실 바로 옆쪽에 위치해 있다.


일단 수제 어묵이라 하여 기대감을 주었다.
가게는 정말 아담했는데 가래떡 어묵부터
야채 어묵, 소시지 어묵 등 꽤 여러 종류의
어묵들을 팔고 있었다.
친구는 국물이 먹고 싶다하여 어묵한사발
시켰던 것 같고 나는 가게를 구경하면서
어묵 몇 개 주문해 보았다.


수제 어묵은 그런대로 괜찮았다.
아니 맛있게 먹었다.
부드럽고 속재료와도 잘 어울리고
재료마다 식감도 달라서 먹는 재미도 있고.
배불러서 많이 못 먹었던 게 아쉽군.
서비스로 같이 나온 양념 어묵도 맛남!!
어묵한사발은 국물이 좀 평범했지만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았다.
맛있고 기차타기 전에
간단히 허기진 배 채우기 좋은 어묵 가게
서대전역 수제 어묵 베이커리
다만 음식 주문 시 조금 늦게 나온 게 아슙..
그래서 남은 음식 포장도 꼼꼼히 해주고
괜찮게 잘 먹었음.


다음에는 핫바를 먹어봐야겠다.

마지막은 가게 조명사진
한쪽에 덜렁 저거 한 개 있어서
가게 인테리어와는 좀 쌩뚱맞은 느낌의 조명이었지만 예뻐서 눈길이 갔다.
내스타일!! 마음에 든 조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