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떠불 하트초코 먹었다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또떠불 하트초코 먹었다

by 두부기 2020. 10. 4.
728x90
반응형

또떠불 하트초코 멋었다

편의점 갔더니 보였던 또떠불
사실 후식으로 난 커피와 같은
담백한 것만 좋아하는디
이건 1+1행사를 하길래 사봤음.


또깍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
그래서 또떠불
취지는 알겠으나 또떠불이라는
이름이 잘 인식이 안 된다.
뭔가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임.
어쨌든 맛만 좋음 되니깐유


편의점에서 만난 또떠불은
총 2가지 맛으로 1+1해서
두 가지맛 다 구매해 봄.
색깔이 하나는 파랭이 하나는 분홍이로
구분되어 있는데 파랭이는 호로록
다 먹고 분홍이만 남았다.
분홍이는 하트초코 토핑
파랭이는 눈꽃초코&그래놀라임.


하트초코 토핑이 들어있는
또떠불 분홍이는 뚜껑 벗겨내면
저렇게 요거트와 토핑이
구분되어 있어서 섞어먹어도 되고
그냥 따로 먹어도 되고 -
난 걍 접어서 부어 먹움.


시리얼 먹는 것처럼
와구와구 씹어먹었는데
내 입맛에는 맛있었다.
후식으로 먹기엔 좀 배부르고
간식으로 먹기엔 딱 좋은 또떠불
1+1이라 부담도 없고 괜찮게 먹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