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명인만두 치즈떡볶이 돈가스 세트 김치찌개 먹음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세종 명인만두 치즈떡볶이 돈가스 세트 김치찌개 먹음

by 두부기 2020. 10. 4.
728x90
반응형

세종 명인만두 치즈떡볶이 돈가스세트
김치찌개 먹음


동네를 배회하다가 들어가게 된 명인만두
명인만두는 처음인데 가게 이름만 보고
만두 전문점인 줄 알았다.
보니깐 이것저것 많이 팔길래
딱히 생각나는 메뉴도 없고 해서 들어가 봄.



늦은 점심 시간에 가서
한산한 분위기의 세종 명인만두
그래서 편하게 자리에 앉았다.

세종 명인만두 메뉴를 살펴보니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오히려 못 고르겠더라.
그래서 보다가 친구는 돈치떡 세트를 시켰고
나는 찌개가 먹고 싶어서 김치찌개 시켜 봄.
물론 찌개 전문점이 아니라 큰 기대는 안했다.


명인만두 반찬은 셀프 였던가 그랬던 거 같음.
당시 토크박스 여느라 기억이 잘 안나네.


김치찌개보다 먼저 등장한
치즈 떡볶이와 돈가스
일단 돈가스는 무난한 맛에
뭔가 마른..듯한 모양새였다


내가 생각했던 치즈 떡볶이 느낌은 아니었으나
그래도 괜찮? 무난하게 먹었던 거 같다.
멋다보니 손이 가는 그런 평범한 맛.



요즘 핸드폰으로 움짤맹들기에 빠져서
치즈 떡볶이 움짤도 한 번 맹들어 봄
일단 움짤 만들기가 너~~어무 편해서 좋아!


그리고 먹다보니 김치찌개도 등장.
김치찌개는 때깔이 좀 어라? 싶었는데
역시나 맛도 좀 어라? 싶었다.
내 입맛에는 좀 별로였음



결국 명인만두에서 한 끼를 간단하게 해결했네
이제 시켜먹는 것도 뭐 먹을지
메뉴 찾아 가게 돌아댕기는 것도 너어무 구찮다.
그렇다고 집에서 맹들어 먹기두 구찮.
이 구찮아하는 습성을 버려야지
이것두 습관이야 습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