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정동 카페 힐링공간 커피한그릇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괴정동 카페 힐링공간 커피한그릇

by 두부기 2020. 8. 16.
728x90
반응형

괴정동 카페 힐링공간
커피한그릇



우와 이런 곳에 이런 카페가 있었나?
구가옥을 개조해서 만든 괴정동 카페 커피한그릇!
오고가다 몇 번 보고는 다음에 꼭 와봐야지
싶던 곳인데 이번에 기회가 닿아 방문하게 되었다.
엄마도 지나가다가 보시곤 분위기가 참 좋아
가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잘 됐다!

8월 15일 광복절이라
태극기가 게양되어있는
괴정동 카페 커피한그릇 :)
영업시간은
평일 10 : 00 ~ 22 : 00
주말 14 : 00~ 22 : 00


 


개인적으로 내부보다는 야외에서
마시는 게 더 좋았다.
낮에는 폭염주의보지만
어제오늘 저녁에는 바람이 솔솔 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이렇게 야외에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마시니 참 좋았다.
더 자주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야지
앞으로는 더 더 가족들에게 신경써야지.

물론 내부에서 조용히 마시는 것도 좋겠음!
내부도 깔끔하기 있게 잘 꾸려놨음.
그치만 많은 인원을 다 수용할 정도의
카페는 아니었는데 아기자기한 느낌도 좋았다.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시고!

여유롭게 힐링하며
차 한 잔 즐기기 좋은 곳!
괴정동 카페 커피한그릇
야외에서 조용히 책 읽기도 좋은 듯했다!
다음엔 독서하러 놀러와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