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음식 먹고 싶다
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길거리 음식 먹고 싶다

by 두부기 2020. 8. 10.
728x90
반응형

길거리 음식 먹고 싶다


비가 너무 많이 온다.
그래서 너무 습하다.
좀이 쑤신다.
나가고 싶다.
나가기는 하는데 거의 실내에서 놀고
비가 너무 많이와서
제대로 못 즐기고 돌아옴.
길거리 음식 먹고 싶다. 닭꼬치!!!
날이 더워서 길거리 음식 먹기 쉽지 않겠지만
먹고 싶다.. 요즘 다이어트 하려고 하는데
(식단 조절은 안 하고 있지만 곧 할 예정임)
그래서 더 먹을거에 관심이 많다.
사진첩에서 먹는 사진 보는 중
길거리 음식 먹으면서
찍은 사진들을 보는데
너어모 먹고 싶어요..


시켜먹음 이 맛이 안난당께!@!
걸으면서 먹어야 맛난다구유
그것도 예고없이 먹어야 함!
계획XXX!@!!!

삼겹살 김밥도 맛있었는데 먹고 시푸당
저녁 먹을려고 하니 더 그러는 듯



몰라유 배고파유...
언넝 비가 그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