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목동 맛집 싱싱포차 닭똥집 볶음 내 최애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목동 맛집 싱싱포차 닭똥집 볶음 내 최애

by 두부기 2020. 8. 7.
728x90
반응형

대전 목동 맛집 싱싱포차 닭똥집 볶음 내 최애


내가 좋아하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알게 된
대전 목동 맛집 싱싱포차!! 사실 다른 무엇보다
닭똥집 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다.
그렇다고 다른 음식이 별로라는 건 아니구
다른 메뉴들도 다 괜찮은데 그 중 나의 최애는
닭똥집 볶음! 맥주랑 먹음 최고임

대전 목동 맛집 싱싱포차 메뉴!
메뉴가 생각보다 이것저것 고를게 많으나
나는 주로 먹는 것만 먹어서.. 닭똥집 볶음
혹은 알탕도 맛있게 먹었다.
소주나 병맥주 음료수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음식을 주문 후 나오기 전에 잠깐 목을 축였다.
맥주 한사바리 마시면서 분노를 삭히는 중
저 날은 좀 열받는 일이 있었다 씌익씌익!!!@!
어쨌든 과자 뜯어먹으며 맥주 한사바리

기다리니 드디어 닭똥집 볶음이 나왔다.
내가 딱 좋아하는 매콤하면서 마늘향도 좋은!
그런 끝내주는 맛! 또독또독 씹어먹는 맛도 좋다.
담백하고 아주 :) 요즘 구운 마늘에 빠져서
마늘이랑 같이 와구와구 먹는데 지인분이
누가 다 먹었냐구 물어보셨당! 전데여 == !@!

그래서 이 오징어 무침을 덜 먹었다.
맛이 없어서가 아님! 이것두 왕 맛남 :)
우헹헹헿 신난다 맛난거 먹으면서
맥주 먹는 거 넘 신나.
어찌됐든! 여기 가서 항상 많은 위로를 받는다.
음식으로 부터 위로, 지인 분의 말씀 속에서
느껴지는 위로. 너무너무 좋다.
내일 목동 근처 갈 일이 있어서 갈 거임.
아마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