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치즈 어피치 피규어 머그컵 /라이언 컵 피규어 행복
본문 바로가기
쇼핑

카카오프렌즈 치즈 어피치 피규어 머그컵 /라이언 컵 피규어 행복

by 두부기 2020. 4. 28.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치즈 어피치 피규어 머그컵
라이언 컵 피규어 행복♡


즐거운 일들은 언제나 내 주변에 : )
그렇게 생각하며 살고 싶다!
마침 그런 일들이 오늘 있었다.
나열해 보자면 끝내주게 좋은 날씨,
그래서 오랜만에 하늘도 맘껏 쳐다보며 걷고
초록빛 거리를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고
바빴지만 그래도 칼퇴!
거기다 정말로 생각지도 못한 선물까지!
기분 좋지 않을 수가 없다.
그런 일과 속 정말 인상깊었던 일은
내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치즈 피규어 머그컵 & 컵 피규어♡을
선물 받았다는 것! 선물은 늘 언제나 행벅이다


말해 뭐해!@ 정말 너무나도 신났었다 : )♡
소리 질럿!@@@@
마침 정말 귀여운 코스터를 침대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싶었었거덩. 근데 뿅♡ 생겼다


잔망스럽고 너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치즈 피규어 코스터와 어피치 머그컵
진짜 앙증맞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다.
머그컵 보다는 치즈 어피치 피규어가
붙어있는 코스터가 정말 귀엽다!


세트로 사용하기 왕좋은 라이언 컴 피규어
같이 놓으면 귀여움이 배가 된다 :)
정말 귀엽습니다. 컵 피규어는 정말 작아서
분실 위험두 있으니 더 됴심됴심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자주 봤던 컵 피규어.
그래서 더 친근감이 들고 좋네유.


 

너무 귀여워서 쓰기 아깝당
그래두 아끼다 뭐 되니 언넝 써야지
치즈 피규어 머그컵 크기는 작은 편이긴 한데
용량은 아쉬울 수 있으나 크기가 작아
더 귀여운 맛은 있다. 뭔들♡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라 더 행복하당♡♡
선물 감사합니당 너무 좋고
어피치 머그컵 속 깨알발랄 모습처럼
저런 모습으로 신나서 웃고 있쪄영 히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