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근교 갈만한곳 봄날씨와 어울리는 하늘물빛정원 방문
본문 바로가기
꿀팁

대전근교 갈만한곳 봄날씨와 어울리는 하늘물빛정원 방문

by 두부기 2017. 3. 28.
728x90
반응형



대전근교 갈만한곳

봄날씨와 어울리는 하늘물빛정원


기회가 되서 오랜만에 하늘물빛정원에 방문하게 되었다.

대전이랑 가깝기는 하지만 자주 갈 수 있는

거리는 아니어서 그런지 처음 방문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설레는 방문이었다-

그래서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준비를 하고

하늘물빛정원으로 추울- 발!



하늘물빛정원 입구쪽에서 발견한 " 그리팅맨 "

공손한 그리팅맨의 인사를 받으며

안으로 들어서면 아기자기하게 정돈된

야외정원이 펼쳐진다.




방문했던 날, 날씨가 따뜻해서 더욱

산책하기 좋았던 하늘물빛정원 : )




야외정원에서 이어지는 허브열대식물원

크지는 않아도 잘 꾸며져 있어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는 분들도 많았다.

하늘물빛정원을 돌아다니면서 느낀건데

가족단위로 많이들 놀러오는 것 같았다.






그리고 하늘물빛정원 내에 있는 족욕카페.

창가쪽에 앉아서 여유롭게 경치를 바라보며

수다떨기에도 좋고 진짜 힐링하는 기분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허브차를 좋아해서

허브차 마시면서 있으니 더욱 편안한 기분~






또한, 족욕카페 바로 옆쪽에 위치한

미스터통밀! 빵집

선물용으로도 사서 가기 좋더라고용

빵도 보기엔 심플한데 깔끔한 맛이 나쁘지 않던 ㅎㅎ



그리고 채식뷔페 채담 방문!

콩고기도 있어서 채식이

익숙하지 않지만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담백 깔끔 -




찜질방에서도 한숨 자다가 보니 어느새 저녁시간-

해가 지고 난 뒤, 하늘물빛정원의 분위기도

참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개인적으론 밤이 더 좋았던 : )

다음엔 부모님이랑 와야지-


대전근교 갈만한곳은 딱히 많지 않지만

그중에서 하늘물빛정원은 한번 쯤 가 봐도 괜찮을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