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메뉴추천 옥수수라떼 옥수수 아스크림 맛♡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이디야 메뉴추천 옥수수라떼 옥수수 아스크림 맛♡

by 두부기 2020. 3. 15.
728x90
반응형

이디야 메뉴추천 옥수수라떼
옥수수 아이스크림 맛♡


평일엔 정신없는 나날들
주말은 게으른 나날들을 이어오던 나.
어느 게으른 주말에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고
근처 이디야를 방문했다.
커피를 워낙 좋아해서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었는데
옥수수라떼를 광고하는 포스터를 발견.
평소라면 그냥 넘어갔을 텐데
그날따라 충동적으로 먹어 보고 싶던
이디야 옥수수라떼.
정말 큰 기대 없이 주문해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음!@

나는 옥수수라떼를,
칭구는 딸기 어쩌구 웅앵웅을 시켰다.
이름이 생각은 안 나지만
친구가 주문한 음료도 괜찮았다.
내가 예상한 것과는 다른
딸기 맛이었지만 상큼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이디야 옥수수라떼는 엄청 달았다.
휘핑크림도 듬뿍 들어있고
옥수수맛 나는 크런키 초콜릿은
씹는 맛도 재밌고 맛있음.
처음 딱! 한 입 먹고 너무나 익숙한 맛이
느껴졌는데 정확히는 예전부터 즐겨먹던
옥수수 모양의 아이스크림 맛이 났다.
그것보다 좀 더 달달한 버젼!@
근데 맛있었다. 달달하고 고소하고 :)
당이 땡길 때 먹으면 좋을
이디야 옥수수라떼
달콤한 음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선호할 만한 이디야 메뉴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