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동 텐동 맛집 웨이팅 있는 무라텐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반석동 텐동 맛집 웨이팅 있는 무라텐

by 두부기 2019. 6. 1.
728x90
반응형
반석동 텐동 맛집
웨이팅 있는 무라텐


그날은 친구가 세종에서 일이 끝나
  반석에서 저녁 약속을 잡았다.
나는 지하철로 이동하기 때문에
반석역 맛집 위주로 서치를 했는데
반석동 맛집으로 무라텐이 많이 보였다.
음.
웨이팅이 있다길래
 조금 망설이기도 했다.
아무리 반석동 맛집으로
소문이 나도 웨이팅은 싫움.
그러나 텐동은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먹으러 고고 했다.


웨이팅 = 맛집이라는 공식이
맞지는 않지만 .. 어쨌든
나쁘진 않겠지.
생각 했던거 보다는 대기인원이
길지도 않았고 금방 빠졌다.


잘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무라텐 메뉴판이 왜 저렇담.
흐릿하게 찍혔다.
어쨌든 무라텐동 하나와
스페셜 텐동 하나 그리고
온천계란도 추가해서 시켜봤다.


 물이랑 반찬은 셀프.
마요네즈와 와사비 섞인
저 소스를 뭐라고 부르남.
하튼 저거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


생각보다 푸짐했던 텐동.
바삭한 비주얼과
 맛있는 음식 냄새때문에
첫인상은 괜찮았던 텐동.


그나저나 스페셜 텐동
생각보다 푸짐하네
나도 무라텐동 시킬걸 드랬남.


계란에 밥도 비벼서 냠냠..
튀김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짜다!
짠음식 좋아하지만 자극적이고
짠맛이 느껴지는 스페셜 텐동.
친구에세 무라텐동은 어떤가
물어 봤더니 역시나 짜다고 함.
달고 짜고 자극적인 그런 맛.
그래도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맛은 있었다.


이건 무라텐동!
역시 무라텐동이 양이 적당한 듯.
친구랑 결국 스페셜 텐동은 나눠 먹었는데
먹다보니 양이 생각보단 많기도 하고
튀김이라서 다 먹기가 쉽지 않았다.
처음엔 맛있게 먹었는데
일식 특유의 달짝지근한 맛이
먹다보니 질리고
 매콤하게 느끼함을 잡아주는 게
없어서 매콤한 음식이 땡겼다.
그래서 장국을 계속 퍼먹었다.
장어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장어튀김 맛나고
특히 가지튀김 맛있음!


후식으로 먹은 녹차푸딩
부드럽고 너어무 맛싯쪄!!
참! 특이하게 무라텐은
후식이 먼저 나왔다.

어쨌든 튀김이고 양이 많아
반석동 맛집이라는 무라텐에서
든든하게 한 끼 해결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