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장인 박서준 사진 모음
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로맨스 장인 박서준 사진 모음

by 두부기 2017. 11. 28.
728x90
반응형


​​​로맨스 장인 박서준 사진 모음


​​​​마녀의 연애, ​​​그녀는 예뻤다, 쌈 마이웨이 등의
여러 드라마를 통해 로맨스 장인으로 등극한 박서준​.
​서글서글한 눈매를 가진 대표적인 훈남 연예인인
박서준은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추고 있는 배우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간 박서준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엄정화,황정음, 김지원 등
상대 배우와의 케미도 좋고
박서준이 맡은 캐릭터 소화력도 찰떡 같아서
어느 순간 믿고 보는 배우라는
칭호도 얻게된 듯 합니다 :)​



더불어 박서준은 비율 좋은
남자 연예인으로도 유명한데요.
어떤 옷을 입어도 훈훈하게 소화해 내는 박서준!
그런 박서준의 키는 185cm에
몸무게는 69kg이라고 합니다



장난끼 넘치는 모습은 또 넘나 귀여운 것!
이런 장난끼 뿜뿜한 귀여운 모습들은
물론 박서준이 그간 로맨스 드라마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들을 많이 보여주기도 해서
현실 남친이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죠 :)
특유의 능글능글한 웃음도 귀엽고 ㅎㅎ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박서준 :)
이번에 박서준이 윤식당2 촬영을 위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윤식당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올라간 것 같은데요!
관련 기사들을 읽어보니깐
박서준이 데뷔하기 전 8개월 동안
레스토랑 서빙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험이
제작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어쨌든 저도 박서준이 윤식당2에
인턴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박서준이 윤식당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매우매우 기대중 XD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 박서준!
핫한 배우 답게 이번 12월 박서준 팬미팅
티켓팅이 3분만에 매진되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새삼스럽게 박서준 인기를
실감하게 되었네요!
역시나 장난 아닌 듯해요!!


그만큼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배우 박서준~
후후.. 어쨌든 그냥 제가 보고 싶어서
박서준 사진들을 모아봤는데요
박서준 인스타그램에 가면 은근
남친짤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
깨알같이 귀욤 ㅋㅋ

박서준 사진 출처
박서준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bn_sj2013




반응형

댓글